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렌 해본 일리움 유저분 있으신가요?

설설해
댓글: 11 개
조회: 2264
2025-06-26 20:03:22
썬콜 본캐인 유저인데
이번에 하버 렌이랑 일륨고민하다 날아다니는거 너무 재밌어보여서
일륨 하구 제네패스도 사줬거든요
컨은 안좋긴해요..
진힐라는 트라이 3번했는데 뒤에가서 때리는거도 잘 모르겠고 파바를 100번이면 90번은 맞아서 포기하고
윌도 너무 어렵더라구요
검밑보스로는 진힐이랑 윌 빼고는 다 할만한데
아무튼 본론을 말하자면

일리움이 구체 이게 되게 썬콜 인피같이 족쇄처럼 느껴질때가 좀 있어서 괜히 했나 생각이 들 즈음에 렌은 속사기에 뎀감 있어서 보스 클탐도 빠르고 편하다던데 일리움보다 렌이 보스 더 좋나요?

일리움으로 윌 못깨는 손이면 렌 한다고 깨지거나 그러지도 않죠?

Lv1 설설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