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비숍 진힐라 팁같은거 있으신가요?

아이콘 첵스초코
댓글: 14 개
조회: 1830
2025-06-26 20:08:56
트라이하면서 이제 텔포거리에는 겨우 익숙해졌는데 극딜때 바인드 끝나고나면 투명한 소환수들이랑 오리진 이펙트, 프레이까지 다 시야를 너무 가려서 실이랑 진힐라 손이 안보이네요... 이펙트 최소로 땡겼는데도 이런데 그냥 익숙해져야하는건가요?
그리고 혹시 뭔가 진힐라 팰때 팁같은게 있으시다면 전수해주시면 매우 감사합니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