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진짜 좋네요

RonaIdo
댓글: 1 개
조회: 1627
2025-06-27 09:28:48
세렌 유챔 목적으로 챌섭에서 키우는 중 입니다.
진짜 좋네요... 왜 이제 알았을까 싶을 정도..
아직 육성 중이니 딜은 논외로 하고
유틸이나 조작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체공. 변신 체공+재사용. 텔포. 이동하며 극딜.
기동성이 너무 좋으니 보스 잡을때 무적 안쓰고도 충분하네요ㅋㅋ

첫 직업이 일리움이면 다른 직업 굉장히 어려울 듯...

아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보스 이동하면 크리스탈도 이동하고 평타 갈겨야하는데... 각각 키 따로 두고 쓰는데 크리스탈이 종종 씹히는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