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게이트 이렇게 쓰니까 괜찮은듯?

탈압밗
조회: 1669
2025-06-27 11:04:28
듄켈, 윌(1,3페), 진힐라(파운틴 의미없긴한데) 텔위치는 괜찮은듯
세렌에서 개좋음
스우 (섬멸게이지 관리만잘하면) 하드까지는 저걸로 날먹가능

예시라서 간격이 저렇지 실제로는 간격 더 벌릴 수 있으니 응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시라가 아니라 이렇게 하니까 괜찮더라 이니 참고만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