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루미데미지가 상황에 따라 심각하게 왔다갔다하는 데미지인지라
이 데미지 기대값을 특정 구간에 맞춰서
과연 평준화를 시킬 수나 있을까가 의문임.
이게 단순히 게이지만 건들고 끝날게 아니라
게이지 문제를 어떤 방식으로든 해결하면
(무한이퀄이든, 게이지 자동화든, 이퀄 극딜 버프화든)
필연적으로 스킬 딜 비중이 지금과는 상당히 달라져야 할텐데
오브 진문 노바 같이 아예 독립된 형태는 그나마 문제가 안된다만은
3개로 나눠진 주력평타기도 걱정이고
그리고 제일 무서운건
병신같이 모든 요소에다 발 걸치고 있는 빛둠세 이 새끼가 존나 무서움.
다른 직업 스킬들이 나름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여도
결국 분해해서 생각하면 대부분 독립된 개별 스킬의 연속인데 반해
빛둠세 이 새끼는 그냥 다른 것들과 너무 긴밀하게 연결되어있음.
이퀄 타격마다 쿨다운 감소+이퀄 진입시 쿨초라는
끔찍한 평딜의 저주를 가진 스킬을
깔끔하게 데미지 재분배를 해낼 수가 있는건지 싶음.
더군다나 이게 라라마냥
그냥 분출 딜량만큼 똑 떼서 흡수에 박아넣는게 가능한 구조도 아니니
데미지 재분배를 과연 깔끔하게 받아낼 수가 있는지가 존나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