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clip/UgkxwKUNOPi6J7C4DUjUL5-dZNzSAX2Pk1B5?si=1zNvaLyrplGuh700
이거 영상 안나오는 분들은 명훈 최신 두번째 영상에서 2:42 ~ 3:18 보시면 프레이 토막 내는 이유 알게됩니다
숍 밸패 담당 운영자 = A 밸패 팀장 = B
A : 팀장님 이번 비숍 밸런스 패치는 어떻게 할까요?
B : 음... 비숍 내부 지표 어떻게 나왔는데?
A : 저번 패치 이후로 전체적으로 보스 클탐이 많이 줄었네요
B : 그래? 그 뭐였더라 액티브 스킬이었는데 패시브로 바꿔준게 이름이 뭐였었지?
A : 인피니티요
B : 아 그래! 그 때 문의글 귀찮게 존나 많이 와서 그거 수치만 딸깍 해줬었는데 좀 과했나 그게?
A : 그것도 그렇지만 프레이 지속시간 안에 리레랑 웨폰 다 터는게 좀 세게 나오는거 같아요
B : 그래? 그래서 그런거 안되게 하려고 저번에 링 바꾸는거 쿨타임 꽤 늘렸었잖아
A : 프레이 지속시간이 40초라 어찌저찌 하는거 같아요. 그럼 이거 어떻게 할까요?
B : 프레이가 길어? 줄이면 되잖아?
A : ... 넵! 그러면 한 10초 정도 감소 시키는 선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B : 어 그래 그렇게 하고 그것만 건들면 얘네 발작할거 뻔하니까 다른 스킬 조금 만져주고 과하지는 않게 ~ 느낌 알지?
A : 넵 팀장님 알겠습니다!
B : 그래 그래 일 잘 마무리되면 마라탕 탕후루 뚱카롱 먹으러가자~
대충 이런 느낌인데 암만 생각해봐도 높은 확률로 진짜 이렇지 않았을까 생각이 듦;
프레이 안에 리웨 턴다고 그냥 프레이 지속시간 1/4을 아무 생각없이 싹둑하는 밸패 담당자나 그걸 최종 승인하고
라방에서 이런 이유로 너프했다고 당위성을 내뱉는 디렉터나 진짜 환장할 노릇
지속시간 줄인 만큼 최종데미지 상승 보정으로 제대로 된 딜 압축해줄 생각 아니면 그냥 일 키우지말고
건 들 지 마 라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