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 리소네이터-1. 보스 상황에서 18초마다 1초간 무방비해짐. <-- 개 큼 보스패턴을 완숙을 한 상태여도 패턴이야 언제쓸진 랜덤이라 대처 못하는 상황이 다수 발생.
2. 이퀄스킬 아니지만 빛둠세 쿨감 적용되니까 딜손실 안볼려면 18초마다 빛둠세 쿨 상황에 따라 확인하고 써야함.
3. 보스 상황에서 6분주기 오리진 끼고 사용하면 딜손실 가장 적게 나게 하면 보스에 따라 40~60스택 정도 손실.
4. 보스 상황에서 2분주기 극딜시 딜손실 가장 적게 나게 하면 20~40스택 정도 손실.
5. 범위도 x, y축 둘다 짧아서 근접딜을 해야하는데 더블점프마냥 이동하는게 아니라 텔포여서 움직이면 거의 딜로스라 보면 됨.
6. 이상하게 키다운 메커니즘이 아니라 그런건가? 다 있는 상태이상무적이랑 체비뎀감 50%도 안달려있음.
-리버레이션 오브-
1. 보스가 이동하거나 좀 멀어지면 그냥 깡으로 다 날림.
2. 보스에서 2분주기 기준 보통 거의 20초 초중반정도 써야 다 털 수 있음. 리레건 컨티건 다 안묻음.
-메모라이즈-
1. 20초 딱 끝이라서 보스에서 퍼니싱을 걍 어느 순간에도 다 못털음.
2. 직접타격이라 빛둠세를 쓸때는 타격이 안일어남에 따라 노바재사용이 많이 터져서 빛둠세 쿨초를 많이 하면 퍼니싱을 더많이 못털고 메모타격도 안터짐
-빛둠세, 노바-
노바쓰면 2초씩 4번해서 8초 감소하는데 재사용 많이 터져도 도중에 빛둠세를 써주고 노바를 써야함. 메모끝나고나서 혹은 준극딜때는 상관 없지만 메모라이즈가 켜진상태에서 극딜에선 메모, 퍼니싱, 오브와 상충되는 스킬임.
-라리플, 아포, 앱킬-
도대체 4차 사냥기 주력기가 2개고 4차 보스 주력기가 3개인 직업은 뭐하는 직업임? 키셋에 무조건 3개 달고 다녀야하는 직업은 난생 첨인데 아직까지도
-하패-
이쯤되면 절대무적에 절대바인드인데 키다운 삭제하고 공중사용 가능하게 하는게 맞지 하패 도입부스킬 범위도 ㄱ딸려서 보스 좀 멀리 있거나 다른 층에 있으면 닿지도 않는데
-1차에 마법 강화 패시브-
이제 2차, 3차에 빛어둠 이퀄 마법 강화 패시브 넣어주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 빛과 어둠 자유자제로 쓰는데 왜 아직도 하나밖에 안배움?
-진리의 문-
딜증가를 하던 배경을 따로 만들고 Bgm을 넣어서 이쁜 쓰레기 만들어주시길
-자체 체급-
마력10 떨구고 최종뎀22% 떨구는거 보면 누가보면 딜 상위권 직업인줄 알겠네 중위권에서도 이정도 떨구면 욕먹는데 하위권에서 이정도 떨구는건 좀 너무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