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이트
- 이펙트 낮추면 안보임
- 주기적으로 게이트에 몸 비비러 가야 됨
- 파운틴이랑 같은 곳에 설치 못함
2. 오리진
- 추가타 횟수가 고정이 아님, 자벨린 욱여넣는 똥꼬쇼 해야 됨
- 추가타 때문에 선오리진 고정
- 추가타 시간이 글로리 윙 지속시간보다 길어서 패차 강제됨
3. 탈모빔
- 오리진 이후 쓰면 글로리윙 지속시간이 짧아서 컨티링에 못 맞춤
- 타이밍 늦으면 탈모빔 사용 중 글로리 윙 끝나서 추락함
4. 롱기누스
- 다음 극딜 안 늦으려면 꼬박꼬박 눌러줘야 됨
- 극딜 주기 맞추려면 4번은 써 줘야 해서 남들보다 극딜 밀릴 확률 4배
- 딜량 버프를 받았는데 게이지 충전할 때 써야해서 극딜 때 쓰기 어려움
5. 엔버링크
- 준극 때 못씀, 준극 때 쓰면 다음 극딜 때 못 씀
6. 블레스 마크
- 기존 충전 20초 시절에는 하모니 링크 안 써도 무한 유지였지만 이제는 무조건 중간에 써줘야 됨
7. 커스 마크
- 하모니 링크와 마찬가지로 무한 유지를 위해 안 쓰던 스킬인 오브 던져야 됨
8. 하모니 링크
- 회복이 있지만 땅에 있을 땐 파운틴 있어서 블레스 마크 유지 용
- 글로리 윙 중에는 파운틴 못쓰는데 하모니 링크도 못 써서 회복기로 못 씀
정리하면, 오리진 추가타를 위해 극딜 하는 동안 다른 스킬 들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야 하고 글로리 윙 종료 전에 탈모빔 박으려면 컨티링에 맞추려 하면 안되고, 평딜 때는 극딜이 밀리지 않게 롱기누스를 쿨 돌 때마다 던져야 하며, 블레스 마크를 유지하기 위해 평딜 중간에 하모니 링크를 써줘야 하며, 커스 마크 유지를 위해 오브도 던져야 하고, 준극딜 때 조금이라도 엔버링크를 묻히고 다음 극딜 때 쓰기 위해 미리 엔버링크를 켜야 하며, 이 모든 과정에서 보이지도 않는 게이트의 위치를 기억하며 몸 비비러 가야 됨.
혹시, 추가로 더 있는 문제점들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