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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퍼니싱의 딜레마

아이콘 퍼미에이트
댓글: 7 개
조회: 818
추천: 1
2025-10-17 13:18:35
1. 범위
지금 퍼니싱 후방을 때서 전방 범위를 늘려달라는 요구가 많음(본인도)
근데 현재 퍼니싱은 전후방 범위가 같아서 텔을 타도 타격 누수가 거의 없음
만약 전방이 늘고 후방이 줄어들면 텔을 타면 누수가 생김(물론 타격시만 스택 소모이긴 해도 횟수 사용하는 시간만 늘어나는거라 큰 타격은 없지만)
그래서 후방 때서 전방 범위를 늘리는 거동시에 방향 고정(전환은 방향키 두번)이랑 뒷걸음질 가능 기능이 같이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함(ex. 메르 이르칼라)
이러면 방향 전환 시 누수도 없고 범위가 좀 직관적이라 조절하기도 더 편할거같음

2. 애매한 타격수?
현재 강화 퍼니싱은 41회, 일반 퍼니싱은 8회를 공격함
아마 타격당 120ms고 강화는 0.12×41=4.92초, 일반은 0.12×8=0.96초라 이렇게 된거같은데
근데 세례 쿨감은 3회당 1번 적중(2초 감소)임
결국 41÷3=11초...2 / 8÷3=2초...2라 쿨감 한번이 애매하게 안들어감
그래서 이럴거면 화끈하게 강화 퍼니싱은 42회, 일반 퍼니싱은 9회를 공격했으면 좋겠음

3. 딜레이
퍼니싱이 이제 한번 누르면 발동으로 바뀌어서 스킬을 키다운하면 꺼짐(켜지고 바로 꺼짐)
극딜 시작하면서 빛둠 퍼니싱 순으로 누르는데 만약 빛둠 딜레이 중에 퍼니싱을 사용하면 씹히고
안누른줄 알고 다시 누르면 꺼지고... 정확하게 안누르면 씹히고 조작감도 좀 별로임
최소한 빛둠 사용중에는 딜레이 없이 시전 해주거나, 아님 시퀀스에 들어가게 해주는것도 괜찮아보임
+ 사용시 일정 시간(0.5초정도?) 취소 불가능 기능도 있으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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