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중에 몰래적어서 좀 두서가 없을 수도 있는데 그만큼 간절했습니다.. 이상한 부분은 지적해주시면 내일 건의때 참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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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 돌아와 패치의 철회, 서오마1타 캔슬 및 딜너프 수치의 조정
2. 개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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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돌아와 딜레이 패치 - 현재는 모든 융합 스킬에 즉발 적으로 돌아와가 작동되어서 원하는 타이밍에 공격을 끊으면서 에반의 서클오브마나(평타)를 꾸준히 넣을 수 있으며 바로바로 다른 융합 및 미르스킬들을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테스트서버의 딜레이 패치로 인해 돌아와를 2~3번정도를 눌러야 미르가 온전히 돌아오는데 1번을 발동을 위해서(스킬이 발동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키를 여러번 눌러야한다는건 유니온 9천까지 밖에 안 되지만 저기까지 여러캐릭을 키워오면서 아무런 캐릭도 없었습니다. 다른 캐릭들도 1번의 발동을 위해서 연타를 해야하는건지는 한 번 돌아봐주셨으면 합니다. 덤으로 돌아와가 씹히면서 드래곤마스터(무적기)에 대한 즉발 사용도 더더욱 어려워졌습니다.
2. 서클오브마나(서오마) 1타 캔슬 불가
딜레이감소의 원인으로 인해 10월달 패치기준 정확한 타이밍에 미르의 융합스킬들을 눌러야 스킬이 나갔습니다. 근데 이걸 이제는 타이밍이고 뭐고 막아버린다고하니 캔슬 직업이 이런 디테일로 딜을 뽑아내고 있는데 막아버리면 이에 대한 누수딜 패치의 방향성이 버프가 아니고 너프라는 것에 대해서 상당한 유감을 표합니다. 만약 에반과 미르를 하나의 개체로 인식하고 딜을 넣기를 바라는거면 그에 대한 보상패치가 이루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3. 패시브 스킬들의 수치조정
만약 데스티니 해방컷을 기준으로 한다면 흉수 동시 타격시 딜 너프식이나 단일 타격시 딜 증가를 만드는게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반이 다수타격이 된다고 해서 단일타격시 딜 증가가 있는건 아니잖아요
최정상 장인의 수치가 아닌 일반인의 기준에서 봐주신다면 최근 각 보스별 클리어 환산만 봐도 에반은 타직업대비 높은 운영 난이도로 인해서 높은 환산을 요구합니다. 극딜수치가 높지않고 평딜을 최대한 해야하다보니 안 그래도 어려운 캐릭터와 많은 누를 키 거기에 높은 보스 이해도를 요구하는 직업인데 이에 대한 리턴으로 평딜을 잘 쳤을 때 타직업대비 빨라야하는건 당연하지 않을까요? 리스트레인트 직업들은 도망만 다니다가 극딜때만 제대로 딜해도 크게 문제가 생기지도 않습니다. 이점을 참고하여 방향성을 다시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거 알고 시작했고 그에대한 리턴을 돌려받고 싶어서 시작한 직업인데 누를키 세개밖에 없는 렌에게 밀리는걸보면 상심이 되게 큽니다. 타직업 사람들은 상위보스까지 가보지도 않고 지표만으로 사기다 사기다 그러는데 직접해보면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을겁니다.
제발 에반을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