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이번 패치는 유독 정떨어지는게 큰듯

아이콘 버서커너프좀
댓글: 1 개
조회: 533
2025-11-14 13:27:10

- 돌아와

· 서클 오브 마나 1타 도중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돌아와!

   · 서클 오브 마나 1타 도중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연속 사용 시 딜레이가 추가됩니다.



이게 어떻게 바로 다음 패치에 들어오는 내용임? 
8~9월 패치에 연계캐릭들 구조 작살나는거 보고 떨다가 10월에 그냥 딜레이만 줄어서 들어왔길래 다행이다 했는데
라이브에선 

"큰 폭의 전투 경험을 바꾸는 작업들은 데이터 정합성을 높이고 취합하는 방법에 대한 정합성을 높이고 난 이후에 진행할 것이다"

이런 소리를 하면서 어떻게 그 패치에 이딴식으로 작살내는 패치를 할 수가 있음?

솔직히 대적자 처음 나왔을 때도 뭔 3초에 한번 패링을 시키길래 10월 패치에서 키 입력이라도 좀 줄여줄 줄 알았는데
막상 나와보니까 그냥 딜레이 줄이고 범위만 건드린거라 운영 난이도는 줄었어도 순수 손 피로도 자체는 올라감ㅋㅋㅋ

애초에 난이도도 내가 시작할 땐 다오어 브오어 쓰면서 마나 꾹 누르면 끝인 거리조절만 하면 되는 직업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스오마 추가되고 1타몰빵에 3융합을 필수로 돌리게 되면서 난이도도 더럽게 오른거라 솔직히 불만 좀 있었던 부분이고

난이도도 강제로 올려버리고 난이도에 대한 리턴도 내려버리면 솔직히 좀 쉽지 않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