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와
· 서클 오브 마나 1타 도중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돌아와!
· 서클 오브 마나 1타 도중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연속 사용 시 딜레이가 추가됩니다.
이게 어떻게 바로 다음 패치에 들어오는 내용임?
8~9월 패치에 연계캐릭들 구조 작살나는거 보고 떨다가 10월에 그냥 딜레이만 줄어서 들어왔길래 다행이다 했는데
라이브에선
"큰 폭의 전투 경험을 바꾸는 작업들은 데이터 정합성을 높이고 취합하는 방법에 대한 정합성을 높이고 난 이후에 진행할 것이다"
이런 소리를 하면서 어떻게 그 패치에 이딴식으로 작살내는 패치를 할 수가 있음?
솔직히 대적자 처음 나왔을 때도 뭔 3초에 한번 패링을 시키길래 10월 패치에서 키 입력이라도 좀 줄여줄 줄 알았는데
막상 나와보니까 그냥 딜레이 줄이고 범위만 건드린거라 운영 난이도는 줄었어도 순수 손 피로도 자체는 올라감ㅋㅋㅋ
애초에 난이도도 내가 시작할 땐 다오어 브오어 쓰면서 마나 꾹 누르면 끝인 거리조절만 하면 되는 직업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스오마 추가되고 1타몰빵에 3융합을 필수로 돌리게 되면서 난이도도 더럽게 오른거라 솔직히 불만 좀 있었던 부분이고
난이도도 강제로 올려버리고 난이도에 대한 리턴도 내려버리면 솔직히 좀 쉽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