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은 잘 모르겠고, 이펙트는 아쉬운 것도 있지만 뭐 컨셉 유지하면서 나름 깔쌈하게 바꿔줬다고 생각해요
키네는 pp시스템과 더불어 주력기가 설치기들이여서 고정형이 아닌 보스전 시 딜누수가 심한게 가장 큰 문제점이었다 생각해서 이걸 개선해준 것 또한 마음에 들구요
다만 조작감이.. 기존보다 많이 구려졌어요
일단 스킬 후딜들이 생각보다 심한데 무브의 캔슬 기능을 뺏어가서 체감이 더 크게 느껴져요
대신 워프라는 캔슬 가능한 스택형 텔포 스킬을 줬는데 이게 좀 많이 불편해요
워프 길이가 무슨 배메 부스터에 옐로우 오라까지 킨 텔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취향차가 있겠지만 배메도 대부분의 보스에서 옐로 오라는 잠글거에요 즉 텔포 사거리를 일부러 줄인채로 쓴다는 거죠
텔포가 너무 길면 이 패턴 피하려다 저 패턴을 맞을 수도 있고, 딜로스가 생길수도 있어요 그래도 텔포는 다시 텔로 복귀해서 딜링을 이어가면 그만이지만 워프의 경우 스택형이기에 워프로 피한 후 다시 워프로 복귀하기도 힘들구요
후딜들 조금 줄여주고, 무브 캔슬을 돌려주던 텔포의 사거리를 줄이고 1, 2 스택을 더 추가해주든 했으면 좋겠네요
아, 사냥은 많이 아쉽더라구요 전 샷과 드레인을 이용하는 빌드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둘 다 없어지고 불릿은 x, y축 전부 너프됐으니ㅠ
3줄요약
전체적인 리마 방식은 맘에 듦
이펙트는 호불호가 갈릴 순 있겠지만 개인적으론 호에 가까움
조작감은 많이 뻑뻑해짐. 후딜과 캔슬되는 스킬들 개선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