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안녕하세요 에반 신규 유입입니다.

카드깎는노인
댓글: 2 개
조회: 176
2026-06-23 00:01:17
이전 챌섭에서 보마로 맛만 보고 

이번에 에반으로 새로 본캐를 키우고 있는데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러 게시물을 둘러보면서 1분 허수아비 평딜 연습을 하고 있는데 혹시 다들 

스오썬이랑 다오어 그리고 브오윈 횟수가 몇 번이나 나오실까요?

우선 평균이나 잘 치는 분들 횟수 목표를 잡고 저도 연습을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현재 챌섭에서 2초뚝 사용중입니다.)

Lv1 카드깎는노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