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챌섭 비숍 중간평가..

Far
댓글: 4 개
조회: 246
2026-06-26 07:32:38
약할거 각오하고 시작했지만 상상이상으로 약하긴 하네요
(대체 숍밑딜 직업들은 어떤 삶을 살고있는것인가)

특히 검마 3페는 지옥이에요... 살랴조
해무없이 7초짜리 키다운 넣는다는게 진자 힘들었네요
배율 140%찍고야 겨우겨우 깼습니다;;

칼로스도 상성은 정말좋은데 크게 실수한거 없이도 딜이 계속 모자라서 120% 찍고나서야 깼네요

템을 좀 사고 시작해서 그외 검밑보스는 크게 어렵진 않았어요.. 배율대비 클탐이 20%정도는 더 걸렸던거같긴 하네요

장점은 유틸이 진짜 빵빵해서 해방까지 하면 정말 편하게 주보할거같고

딜을 제외한 단점은 짧쿨기도 피메뿐이고 진짜 평타만 계속치다보니 좀 지루한것정도
그런데 또 생각보다 파티플레이에서는 손이 바쁘긴 하더라고요 스위칭하고 어떤스킬이 어떤스킬로 변했는지 뇌정지가오는게 아직 초보라 그런듯.

그래도 만족중입니다 해방하고 본섭 델고와서 파티다니면 재밌을거같아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