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암만 생각해도 레테 딜매커니즘을 얘가 리마로 받아가는게 맞았는데

니애비도동파
댓글: 6 개
조회: 534
추천: 1
2026-06-26 17:27:05
융합 이딴거 필요 없이 쿨돌때마다 키 하나만 누르면 미르가 공격

에반 본체는 돌아댕기면서 캔슬같은 잡기술 필요없는 평타질 또는 용가리 채찍질

그러다 재사용 운빨 조금 터지면 소환수 공격스킬 몇번 추가로 난사

1분마다 용가리가 기존보다 좀더 센 공격스킬 사용


보약빠지고 나서 에반 배율 100퍼대 보스 리트 한두판 났는데 레테로는 100퍼대 다 원트클해서 쓰는글 맞음

Lv33 니애비도동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