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썬콜 형님들 보조 엠블 질문 있습니다!

여름간신
댓글: 3 개
조회: 177
2026-06-27 13:42:22




유챔 노칼 정도까지 일단 키울거 같은데
어제 카유잠 미트라에 발랐는데 바로 이렇게 나와서 방무 있어도 괜찮은 정도 인가요?

보조는 내일 미라클때 쌍레 도전 해볼건데 현재 있는 블랙에 박을지 아니면 교가보조 사서 하는게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무기는 해방하면 레잠이랑 에디유잠 바로 발라줄거구요.
보통 보뎀은 몇줄정도 챙기면 괜찮은 건가요?

감사합니다!!

Lv2 여름간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