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자벨린 안나감 및 딜사이클 질문입니다.

스땀
조회: 86
2026-06-27 20:32:22
안녕하세요 이번에 챌린저스로 일리움 시작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1)사냥 또는 보스에서 사이클굴릴때  윙비트나 야누스포함 특정스킬이후 자벨린키를 눌럿을때 자벨린이 나가지않아 해당키를 계속누르게되는데요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혹시몰라 키셋팅 첨부합니다.


2) 또 제 딜사이클이

보스 조우전 크리스탈게이트 설치
스틱스 꾸욱 -> 극딜시퀀스 ->(일격필살)롱기누스 윙비트 그람홀더 -> 오리진 -> 이그니션 ->자벨린 
글로리윙 끝나면 다시일어나서 롱기누스 ->(일격필살)윙비트  -> 입니다.

해당딜사이클로하면 오리진끝나고 이그니션전에 롱기누스쿨타임이 조끔남아서 이걸 확성기로 질문해봤는데
3초뚝도 안된다고하더라구요 
이경우 자벨린을치다가 롱기누스이후 이그니션을하는게 더나은지 궁금합니다.

혼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찾아보기에 너무힘들어서 여기계신 고수선생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Lv1 스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