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 MP 36 소비, 13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4회, 화살이 적을 관통할 때마다 최종 데미지가 15%씩 증가되며 증가되는 데미지간에는 곱 적용
후 : MP 36 소비, 16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4회
3차

피어싱 II 아이콘 변경 M15 (전
) (3차 스킬
인핸즈 애로우 대채)전 : MP 42 소비, 343%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5회, 관통 시마다 최종 데미지 15% 증가되며 증가되는 데미지 간에는 곱 (4차 스킬)
후 : MP 39 소비, 270%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5회 (3차 스킬)

스나이핑 변경 M15 (3차 스킬
볼트 스위프트 대채)전 : MP 50 소비, 465%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25%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3차 스킬)
후 : MP 42 소비, 28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25%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4차 스킬)

닷지 변경 M4
전 : 30% 확률로 회피, 회피 성공 후 1초 동안 이어지는 모든 공격은 크리티컬 판정, 스탠스 40% 증가, 최대 HP 40% 증가
후 : 30% 확률로 회피, 회피 성공 후 1초 동안 이어지는 모든 공격은 데미지 20% 증가, 스탠스 40% 증가, 최대 HP 40% 증가
4차

피어싱 III 추가 M30 (4차 스킬
피어싱 II 대채)MP 42 소비, 36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6회 (4차 스킬)
인핸스 애로우 II와 같은 스킬 방식을 가진다

스나이핑 II 추가 M30 (4차 스킬
스나이핑 대채) MP 50 소비, 445%의 데미지로 11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25%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4차 스킬)
인핸스 스나이핑과 같은 스킬 방식을 가진다

볼트 스위프트 추가 M30
전 : MP 90 소비, 최대 8명의 적에게 300% 데미지로 6번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후 : MP 29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450% 데미지로 7번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패시브 효과 : 최종데미지 10%증가)

일루전 스텝 변경 M30->M20
전 : 민첩성 80 증가, 30% 확률로 추가 회피, 받는 피해 20% 감소, 스탠스 60% 증가
후 : 민첩성 80 증가, 닷지의 회피 확률 20% 증가, 받는 피해 20% 감소, 스탠스 60% 증가, 회피 성공 후 1초 동안 이어지는 모든 공격은 데미지 10% 추가 증가

애로우 일루전 M30 -> M20

라스트맨 스탠딩 M10 ->
삭제

어드밴스드 인핸스 애로우 변경 -> 인핸스 애로우
전 : 피어싱 및 스나이핑 강화, 포커스 온 발동 [패시브 효과 : 최종 데미지 8% 증가, 몬스터 방어율 20% 무시]
후 : 최종 데미지 15% 증가, 몬스터 방어율 35% 무시
2. 5차 변경전 : MP 800 소비, 72초 동안 피어싱, 스나이핑, 인핸스 피어싱, 인핸스 스나이핑,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사용 후 풀버스트 샷을 적중시켰을 때 화살이 갈라져 최대 10명의 적을 1320%의 데미지로 5번 추가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후 : 피어싱, 스나이핑을 적중시켰을 때 MP 20을 추가 소비하며 화살이 갈라져 최대 10명의 적을 792%의 데미지로 5번 추가 공격. 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되는 온오프 스킬
전 : MP 1000 소비, 최대 12명의 적을 1850%의 데미지로 14번 크리티컬 공격하는 화살 7번까지 발사
조준경의 중앙에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15%씩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최대 12초 동안 조준가능하며 해당 시간 및 스킬 종료 후 2초 동안 무적
적중할 때마다 포커스 온 15초 획득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후 : MP 200 소비, 스나이핑이 적중한 적에게 표식이 뜨며 사용 시 표식 뜬 적을 3000%의 데미지로 14번 크리티컬 공격, 표식 지속 시간은 30초,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2초 동안 무적,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스나이핑에 맞은 적은 위로 같이 표식이 뜸.

차지드 애로우 상향
전 : MP 750 소비, 최대 10명의 적을 110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집중 완료 후에는 1650%의 데미지로 공격 몬스터 방어율 5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최대 집중 유지 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후 : MP 750 소비, 최대 10명의 적을 200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집중 완료 후에는 3000%의 데미지로 공격 몬스터 방어율 5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최대 집중 유지 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