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발칸P 범위,데미지 상향
발칸p는 와일드헌터의 사냥모드인 재규어 라이딩 상태에서 사냥을 위해 새로 나온 스킬이지만 사냥기라고 하기에는 저열한 범위와 와헌특유의 이동하면서 하는 무빙공격과 컨셉이 맞지 않습니다. 최소한어느정도 범위 상향이 되야 세르니움 이후의 사냥터에서도 사냥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사냥기라지만 너무 약합니다. 타수, 깡딜을 올려주세요
★★★★
서먼상태 발칸 최대HP의 적 공격(보스 타겟팅)
와일드헌터 보스전의 핵심은 어나더바이트 스택이 묻은 적을 발칸으로 공격해서 추가타를 이용해서 지속딜을 넣는게 핵심인데 듄켈, 루시드, 진힐라 등 잡몹을 소환하는 보스들을 대상으로는 심각한 딜 누수와 부정적인 경험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이미 몇몇 직업들의경우 사출기, 속사기는 보스우선타겟으로 바뀐만큼 와일드헌터의 발칸도 서먼재규어 상태에서는 보스우선 타게팅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강화코어 통합
와일드헌터는 2중6코어로 상당히 파멸적인 코어젬스톤의 수급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와일드헌터를 본캐로 264까지 키운 지금도 코어칸이 부족해서 메소로 열어야하나 매일 매순간 고민하고 있습니다. 코어통합이 필요합니다.
★★★
재규어소울(바인드) 쿨타임 120초로 감소
에르다노바가 120초로 줄어들면서 자체바인드를 가지고있던 직업들의 장점과 유틸이 무의미해졌습니다. 이에 따라서 리워드 보상안으로 와헌을 포함한 타 자체바인드를 가진 직업군들의 바인드 스킬을 120초 이하의 쿨타임, 데미지상향, 바인드 지속시간 증가를 제안드립니다.
클로우컷 후딜 감소, 후방범위 추가
와일드헌터의 클로우컷은 딜레이와 저열한 범위로 인해서 보스전에서 생각보다 맞추기 힘든 스킬입니다.범위가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램피지 후방범위 추가
와일드헌터 보스기의 핵심인 스킬이지만 재규어 전방을 기준으로 나가는 스킬이라 실제 보스전에서 딜누수가 심한 스킬중 하나입니다. 조금의 후방범위와 재규어 몸통을 기본으로 스킬이 나가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재규어 맥시멈의 제한적인 사용
맥시멈의 강제 라이딩 삭제,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무적시간 지속 중에 이펙트 추가재규어 맥시멈은 무적기이면서 극딜기임과 동시에 와일드헌터 딜사이클에 중요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재규어를 타는 모션, 땅에만 붙어있을 때 사용할 수 있어서 실사용에서는 조금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서먼상태에서는 그냥 맥시멈 이팩트만 나가면서 딜과 무적을 챙길 수 있게, 공중에서도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재규어의 이동속도 상향
와일드헌터의 평생 동반자이자 영혼의 파트너인 재규어는 보스전에서 본체라 할 정도로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ai문제로 인해서 구조개선에 골치아프실거는 개발자를 준비하는 저도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적어도 재규어의 이동속도를 상향하면서 이 문제를 어느정도 완화 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라이딩 <-> 서먼 간의 딜레이 삭제
딜레이가 상당히 길어서 매우 부정적인 경험입니다. 탑승, 소환간에 딜레이 없이 쓸 수 있게 딜레이개선을 요구합니다.
짧은 쿨타임의 무적기 추가
안쓰는 버프스킬들을 짧쿨 무적기로 바꿔주고 계신걸로 압니다. 패시브로 바뀌었지만 액티브효과로 날개이펙트를 출력하는 스킬 '비스트 폼'에 짧은 쿨타임의 무적기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서먼재규어, 재규어라이딩 버프프리저 적용
엄연히 온오프화의 버프개념인데 버프프리저로 적용을 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
설치기 지속시간
헌팅유닛, 드릴컨테이너, 레지스탕트 인펜트리가 있지만 드릴컨테이너는 지속시간이 짧고 헌팅유닛은 공격을 하다 안하고 하다 안하고를 반복하니 쿨마다 돌려줘야 합니다.
+
전직업 공통으로는 바인드 직업군들의 리워드패치, 5차,하이퍼 버프나 파괴버프를 90초,120초,150초, 180초, 240초 주기별 데미지 퍼센트를 다르게하고 유저가 세팅해서 원하는대로 할 수 있게 바꾸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택지를 늘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