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 현실적인 개선 방향

누들기들뉴드
조회: 778
2024-05-22 12:40:34
보스와 사냥 개선을 동시에 만족하기위해 제 생각을 적어봅니다



패스파인더 딜구조는 사실 타직업에 비해서 단순하긴합니다

시드링안에 모든 극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구조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보스에서 평딜을 다 우겨넣지 못하기때문에 가장시급한 극딜입니다
보스에따라 딜량차이나 너무 극명하게 나는게 문제에요 극딜스킬에 대한 상향이 필요합니다
현재 대략적인 5차 극딜의 딜비중이 레템12 : 얼블5 : 렐릭4 : 베리어4 입니다

레템을 제외한 나머지 5차스킬에대한 극딜비중이 너무 낮아요 전반적으로 딜분배가 필요합니다
레템 구조상 보스가 텔포해버리면 극딜이 날라간다 봐야하기에 필요한 조치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수치조정은

레템의 10%정도 하양
얼블, 렐릭, 베리어 30% 상향
블레스트, 디스차지 10% 하양
레조넌스 20% 상향
최종뎀을 20% 상향
이렇게 되면 극딜비중이 늘어나고 동시에 사냥개선과 동시에 공용스킬에대한 개선도 같이 될듯 해보입니다


블디 매크로 구조는 절대 바꿀수 없는 패파고유 특성이라 후딜감소는 꼭 필요하다 보는데
전번 운영진 설명에 후딜감소가 딜량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해서 
그럴꺼면 차라리 증가하는 공격속도만큼 딜량을 감소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킬씹히는 부정적인 경험은 무조건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트랜지션 쿨 삭제는 너무 사기라 현재 7초에서 5초정도로 감소시키고 최대개수를 7개로 상향
얼블을 제외한 사실상 무적기가 없는 패파로서 트랜지션만큼은 무한이 아니여도 편안하게는 사용할 수 있게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인션트 아스트라는 하이퍼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뎀감효과 이외에 효용성이 없어요
아예 뎀감효과를 삭제하고 스킬을 횟수를 3~5회 저장할 수 있게 변경하며 단발성으로 쓸수있게 차징도 삭제하여
극딜에서 효용가치를 올려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극딜에서 쓰기에는 딜량자체는 나쁘지 않아 차징만 삭제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