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일 풀히트 누적데미지 10초 를 5초이하 로 압축
예시 ) 볼텍스 또는 코코볼
2. 팔랑크스 소환시 위치 고정 기능 추가
예시 ) 에르다 샤워 즉발기 , 커맨드- 설치기
왜 필요한가 ?
■ 게일 압축 :
1. 고질적이었던 게일 능지 개선
2. 특정 보스 맵 구조에서의 땅박이 단점 동시 개선
※ 압축시 필히 고려되야할 점 : 게일로 인한 윔 사출량, 사출되는 윔의 데미지 보전을 고려한 게일 성능 수치
■ 팔랑크스 소환 시 위치 고정 :
1. 팔랑크스 사용 직업 군 딜량 소폭 상승
- 팔랑크스 사용 직업 군 중, 윈브는 팔랑크스 자체의 성능때문이 아닌 윔 발사도구로써 중요도가 높은 구조
- 소환 위치에 고정 으로 변경 시, 윈브 외 팔랑크스 직업 군 전체딜량에 영향은 있으나 그 정도가 크지 않을 편의성 영역
2. 커맨드 추가로 인한 사냥 및 보스 플레이 스타일의 유지
- 현 시그너스 직업 군 대부분 팔랑크스는 보스 플레이 측면보단 사냥플레이 측면에서 유용 , 그 사냥 친화적 성능의 파이를 보스에 나눠주는 편의성 및 조정의 방향성 패치
이 정도 내용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단계는 아니지 싶어서 충분히 바로 개선될 수준 아닌가 싶은데
개발자는 아니다 보니 이건 한 범부 윈붕이의 짐작일 뿐..
그란디스 스토리 상 '레프' 가 메인이고 레프하면 뭔가 날개달리고 공중전 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층이 있는 보스맵이 자주 나오니 괜히 걱정도 들고 하니까 이게 계속 눈에 밟힘
정확히는 신규 보스 구조(메타)에 딜구조가 도태 되서 못가면 너무 슬플거 같아서 그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