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일
쿨타임 감소 효과를 받게되면서 더 자주 사용하게 되었으나 게일의 타격 시간이 10초나 되어 실전에서 보스가 움직이거나 텔레포트를 사용하면 딜로스가 심합니다. 타수, 스킬데미지, 지속시간은 유지하되 최대 타격에 필요한 시간을 5초 이하로 줄여서 딜로스를 최소화해주세요. 또한 칼로스 2페이즈와 같은 복층 구조의 경우, 게일이 보스와 다른 층에 있으면 추적하지 못하고 시전방향 그대로 돌진하다가 증발합니다. 게일의 타겟 추적 로직을 개선하거나 방향을 조정할 수 있게 하거나 팔랑크스 처럼 고정되는 기능을 추가해주세요.
2. 미스트랄 스프링
전 직업 통틀어 가장 저열한 성능을 가진 "오리진" 스킬입니다. 단일기 + 설치기 + 지속기 구조로 카링 3페이즈 같이 보스가 여러 마리일 경우, 여전히 한 마리밖에 때리지 못하며 바인드가 끝나도 지속시간이 남아있어 보스가 텔레포트를 하게되면 타겟을 찾지못해 증발하게 됩니다. 즉발 + 다수기 형태로 변경하거나 기존 구조를 유지할 경우, 오리진 지속시간 동안 최종데미지 증가와 같은 버프를 추가해주세요.
3. 몬순
몬순에 무적 기능을 추가해주세요. 현재 사냥, 보스 어느곳에서도 잘 쓰이지 않는 스킬입니다. 무적 기능 추가 시 성능이 과도하면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고려해주세요.
4. 아네모이
스킬 시퀀스에 등록할 수 있게 변경해주세요. 현재 윈드브레이커의 모든 버프 중, 아네모이만 시퀀스에 등록할 수 없어서 단축키를 따로 설정해야하는 불쾌한 경험을 개선해주세요. 아네모이 시전 데미지를 없애고 20초 타격 데미지를 증가시켜 주세요.
5. 아이들윔
아이들윔에 auto모드를 추가해주세요. 스킬 아이콘 우클릭 시, 자동사출 모드가 되어 쿨타임이 돌때마다 자동으로 아이들윔이 나가도록 하여 천공의 노래 키다운 도중 아이들윔 사용을 위해 키다운을 중단해야하는 불쾌한 경험을 개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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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치조정 제외하고 구조변경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