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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와일드헌터 패치 전 후 딜량 간단 비교

김앰비
댓글: 2 개
조회: 1668
추천: 2
2025-04-18 19:34:31
패치전 기준 환산 99349
패치후 기준 환산 99401
환산로직 변경에 의한 것으로, 캐릭터 셋팅은 완전 동일함

허수아비 조건
방어율380, 대형, 반감, 어센틱포스뻥

싸이클은 실전과 조금 다를 수 있음
시행횟수가 적은 관계로, 순수 패치 전후 비교 목적을 위함이므로,
딜량 최적화가 아닌 각 시행 간의 오차를 최소화 하기 위한 조건임

첫램피지는 일필 미적용
오리진 - 맥시멈 - 어시헌 - 드컨후딜캔슬 - 발칸x + 그레네이드 시작
메르250, 스탯뚝 사용
아이온 미사용
스인미, 크오솔 미사용 - 오리진극딜에 잘못 사용 시 공명 1회 손해볼 수 있음
전투의흐름 미사용
재규어소울 , 엔버링크 재사용감소 적용x

컨티 - 크리인 > 컨티 > 일필 > 엔버링크 우선순위로 사용
리웨 - 크리인 > 일필 > 엔버링크 우선순위로 사용

특이사항
패치 전 리웨 기준을 12분으로 측정해야 웨폰오리진 사이클이 반영이 되었을텐데 실수로 측정하지 않음.
패치 전 리웨 영상은 마지막 웨폰 스위칭을 깜빡한 영상본, 같은 조건의 스위칭을 정상적으로 한 경우 873조8983억이 나왔음.
시행횟수가 적은 만큼, 6분 과정에서 빠진 디테일 및 실수가 다소 존재함.

해당 전분은 녹화본을 분실한 패치전 리웨 873조8983억 전분

전분 상 결과
컨티4렙 패치 전 후 최종뎀 6.053% 상승
리5웨4 - 리5 패치 전 후 최종뎀 5.612% 상승

결론
리웨사이클의 경우 패치전 12분 측정이 아닌 것을 감안하면, 상승률이 조금 더 높을 것으로 예상.
따라서, 리5웨4컨4의 경우에도 허수아비 기준 최종뎀 상승률이 약 6% 정도일 것으로 예상.
파일럿의 신규 그레네이드 이해도 및 최적화가 덜 된 상태로 빌드를 만든 관계로, 그레네이드의 약간의 딜 손실이 존재함.

극딜/준극딜 위주의 패치였던 만큼, 허수아비 대비 실전보스의 체감이 약 10% 정도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임.

패치 전 컨티 :

패치 전 리웨 :

패치 후 컨티 :

패치 후 리레 :


Lv07 김앰비

https://www.youtube.com/c/김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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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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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발살려주어25-04-19 02:48
    신고|공감 확인
    드컨후딜캔슬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김앰비25-04-19 15:08
    신고|공감 확인
    엄밀히 말하면, 드컨후딜캔슬이라기 보다는 발칸x 매커니즘을 통해 후딜을 캔슬하는 것입니다.
    후딜이 긴 특정스킬 시전 직후 발칸x를 키다운하면, 해당스킬의 후딜과 발칸x의 선딜이 맞물려서 직전스킬의 후딜이 상쇄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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