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파는 중에 더미 실험 해봤는데, 더미 어그로 풀려도 다시 더미로 공격 유도하면 어그로 다시 붙습니다. 완전 말뚝딜만 박는게 아니라면 검밑은 크게 차이 없어 보였습니다.
지금은 다들 신경 안쓰는 보스겠지만, 매그너스는 어그로 안끌리는 수준이고 벨룸은 예전에 비하면 대가리 계속 나오고 꼬리 계속 나와서 어그로가 더 잘 끌려요.
개인적인 기대로 리마스우 더미 먹히길 바랐는데 결국 더미가 전혀 먹히지 않고요.
윌 1페는 텔포 거리만 유지해주면 어그로 풀리긴해도 공격 유도 가능한 정도의 페이즈고 2페는 잘 안풀립니다. 3페 흰눈만 제외하면 어그로 풀려도 바로 다시 붙일 수 있더라고요.
가엔슬은 더미 일회성입니다. 딜레이 때문에 안까는게 더 편할 겁니다
듄켈은 더미랑 캐릭터 중에 더 가까운 위치에 있는 걸 공격하다보니 저는 일루전을 잘 안썼는데, 일루전이랑 같은 방향에 위치한다면 공격 유도 가능해서 어그로 유지는 될거라 예상됩니다. 잡몹은 잘 잡아둡니다.
진힐라는 어차피 머리카락 끝에 붙어서 딜 넣으니 파바 공격 유도시키고 고근은 아무 방향에서 날려도 일루전으로 다시 유도 됩니다. 스우랑 데미안 소환됐을때 더미로 어그로는 시간상 확인 못해서 어떤지 누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검마 1페는 좀 먹히다가 말다 하는데 예전만큼 안먹혀서 1극에 못넘기는 분들은 일루전 없이 하는게 더 쉬울 겁니다. 이거는 대부분 1극으로 넘기니까 패스하겠습니다. 3페는 예전만큼 먹히지 않아서 주차하는데 힘들더군요. 3페에선 일루전 설치딜레이를 더 체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4페는 유지 잘 됩니다.
세렌은 팔각때 풀리는데 팔각 끝나자마자 캐릭터로 어그로 끌려서 예전처럼 구석에 박아두려면 팔각쓸때 깔고 텔타야 어그로 유지되는 것 같은데 가끔 팔각 쓰고도 더미 어그로 끌리던데 세렌 방향과 일루전 위치에 따라 복불복인듯요.
칼로스는 아예 안끌리는 건 아니고 더미랑 같은 층 유지하면 일루전으로 어그로 유지는 가능합니다.
카링은 템 팔면서 도전 안하고 있습니다.
더 상위보스는 더미를 안씁니다.
대신에 일루전 깔아둔 상태로 어그로 변경하려는데 지속시간이 30초로 줄어서 전에 마음 놓고 깔아두던 때와 다르게 체감상 딜 넣다가 너무 빠르게 사라져서 그부분이 매우 불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