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윌 이상 더미먹는 보스만 나열하면
1. 윌 : 딜찍이라 모름. 2페는 잘 먹히는듯 했음. 중요한건 3페인데 어그로가 풀리지만 않고 무적자리에서 딜 잘 박는다면 똑같을듯.
2. 진힐라 : 이전처럼 잘 먹히는듯. 기존의 85퍼정도
얘는 근데 더미 놓고 반대편에서 딜하니까, 중간에 얼타거나 고개를 내쪽으로 부자연스럽게 휙휙 돌릴때 있는데,
그 때 신경 써주면 됨
3. 듄켈 : 딜찍. 근데 얘는 굳이 더미 없어도 지정텔포+파운틴 조합 있어서 잡는데 문제 없음
4. 세렌 : 진힐라보다는 덜 먹힘. 기존의 70퍼정도
1페는 팔각때만 신경 써주고 돌진 피하는건 숙이는 판정 후하니까 그냥 패셈.
어짜피 이전에도 세렌 튀어나올 때 있었으니까 그거를 좀 많이 의식해준다고 생각하면 됨.
캐릭터한테 검기 날리는 빈도가 다소 늘었으니 이것도 조심.
2페에서 석양은 기존하고 거의 똑같음 90퍼정도. 하던대로 3번째 참격만 텔포 위치 반대로 빼주면 괜찮음.
정오가 체감이 크게 느껴짐 70퍼정도. 암흑에 레이저에 돌진도 더 자주 빠져나오다 보니 게이지 금방 참.
여명도 정오하고 비슷한데 대신에 패턴이 다르고 기존의 혼란구체는 더미한테 끌리니까 잘 팰 수 있음. 75퍼정도.
5. 칼로스 : 더미 너프의 원인이기 때문에 직격탄 맞음. 그냥 사거리 이용해서 패고, 없다고 생각해야함.
같은 층에서 끌릴지는 모르겠지만 눈깔빔하고 맵 패턴이 많아서 안쓰는게 나음. 시도 때도 없이 텔하는것도 있고.
6. 카링 : 칼로스 다음으로 직격탄 맞은 느낌.
1페 혼돈은 딜찍해서 잘 모르겠고, 궁기는 잘 먹히는듯 90퍼정도.
1페 도올이 문제임. 얘는 기존의 15퍼정도밖에 안먹히고, 즉발형이라 게이지 조절이 많이 빡세짐.
(숙련도 늘면 사거리 이용해서 멀리서 패주면 될것 같음. 이거 자체가 딜로스이긴 함)
1페 혼돈 딜찍 가능하면 궁기 말고 도올먼저 가서 잡고, 제일 마지막에 궁기에서 게이지 조절하셈.
2페는 패턴자체가 원래부터 드러웠으니 이전에도 잘 안썼음.
3페는 터빌이어도 본체에 계속 눈을 둬야함. 안먹지는 않은데 한 50퍼정도 반반느낌임.
주차가 안되니까 결국에 딜 손실 좀 볼듯. 그래도 없는것 보단 있는게 나음.
상기한 퍼센트는 이전의 더미 유혹 성능이 100퍼센트였다는것을 기준.
데스티니 해방 노리시는 분들한테는 세칼카 타격이 꽤 있을 듯.
다만 어디까지나 널널컷이면 기존하고 비슷함.
추가로
보스 유혹이 풀렸다고 해서 더미를 무조건 재설치 할 필요는 없음. 어쩌다가 기존 것이 다시 먹힘.
더미 설치하고 원거리에서 때리는거에 더 초점을 맞춰야함.
칼로스랑 세렌1페가 너프 체감이 좀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