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파인더 오리진가동중/크리인/평딜시 딜사이클 전분 측정치입니다.
모자는 2초덱덱 사용중이고, 어빌은 재상크입니다.
헥사 - 오리진 26/블디 30/레조 20/어썰트 19
엔버링크 재사용은 사용 X
오리진 측정 외 극딜 사용 X
허수아비 설정 -보스 / 1레벨 / 방어율 380 / 반감 / 포스 설정 X
각 사이클당 5번씩 측정
레조는 재사용마다 사용
어썰트는 6번외 레조랑 같이 사용
인벤 글쓰기 특성상 사진 순서 맞추기가 난해해서
스크린샷 순서랑 이후 딜량 순서랑 안맞는 점은 감안해주세요.
1.오리진 동안 블디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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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오리진 동안 블디콤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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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크리인 동안 블디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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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크리인 동안 블디콤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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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평딜 블디콤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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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평딜 어썰트 재사용마다 계속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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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오리진 동안 블디레(33초간)
32.9조/33조/33.9조/34.7조/36.1조
평균 34.1조
2.오리진 동안 블디콤레(33초간)
35.5조/33.7조/34.9조/35.6조/35.4조
평균 35.02조
3.크리인 동안 블디레
10.7조/11.4조/12.6조/10.9조/12.5조
평균 11.62조
4.크리인 동안 블디콤레
13.2조/12.7조/13.4조/12.2조/12.6조
평균 12.82조
5.평딜 블디콤레
7.6조/7.9조/7.5조/7.2조/7.6조
평균 7.56조
6.평딜 어썰트 재사용마다 계속 사용
7.4조/7.4조/7.3조/7.3조/7.3조
평균 7.3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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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야누스 안 꺼서 같이 측정된거 제한것입니다.
의외로 오리진때에도 블디콤레가 조금 더 높게 나오는게
3초 이상 + 레콤 마코 마스터시엔 블디콤레가 더 셀수도 있을거 같고
어썰트는 재사용때마다 돌려줘도 의외로 콤레 같이 돌리는 것보단 조금 적은게
마스터시에도 크게 차이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 여담
레이븐은 전체로 따져도 점유율 0.5퍼도 안될거 같은데 진짜 너프 왜 한거임..?
추가로 펀치킹 치시는 패파 메짱님들 화이팅입니다!
++ 컨티 아니고 리레입니다.
패파 화이팅..
콤보어썰트 재사용 다 털 시 dps 배율 : 103968.355
콤보어썰트 재사용 안 할 시 dps 배율 : 102267.2168
콤보어썰트 자체 dps 배율 : 125271.2447
콤보어썰트 재사용 안 하는 게 더 높게 나오는 것은 재사용 처리할 때 절어서 그런 거고 이론상 딜량은 무조건 재사용 터는 게 좋습니다.
재사용 터졌을 때 안 쓰는 게 좋을 거였으면 애초에 딜사이클에 들어갈 이유도 없습니다. 인챈트 문양소모 때문에 재사용 어썰트가 단독 시전 어썰트보다 밸류가 더 높기 때문에
자료 제공 시 최소 최대데미지도 유의미하여 관찰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등재하셨음 하고, 스샷 나열과 편집 대신 영상 한편이 보다 데이터와 표현이 명확할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떠나는 사람들 많은 와중에 자리 지켜주시면서 좋은 정보 제공해주시는데 왜 훈수두시지..? 본인들이 직접 올리실거 아니면 그냥 감사한 정보제공자 한명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작성자분의 기여에 대한 폄하가 아닙니다.
냉소적으로 보일 수는 있겠지만, 제 의도는 각자가 정보를 수용하는데에 있어서 분별을 갖추어야 각 개인이 스스로의 행동을 선택할 때 이러한 정보들의 응용을 주체적으로 행할 수 있다 보기에 남긴 것입니다. 제 나름대로 으쌰으쌰 하는건데 부정적으로 보신 것 같습니다.
일반화가 가능한 지점인 dpm 상에서 참고할 수 있는, 상기 댓글 남기신 다른분의 작성글 링크입니다 - 평딜 사이클 선택을 위한 계산기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61936
패치 날짜 근방에 작성되며 오고간 패파게의 내용상에서 이미 결론이 도출된 내용들입니다.
각 개인이 수행할 수 있는 평딜 사이클의 온전함이 다르기도 하고, 해당 측정으로 계측된 평균값은 작성자분만의 결과값이기도 하여, 이것을 다른사람이 그대로 적용한다면 오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정보를 보는 사람이 스스로 분별해야 한다는 것은 책임이겠지만, 제가 커뮤니티에서 오고가는 대화를 지켜보았을 때는 오인된 정보로 소통이 흘러가며 또한 전달된 정보가 오랫동안 잔류하는 데다가 제게도 직접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정보의 분별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부분이 있다는 제 주장입니다. 스킬 사용횟수만 보아도 실제와 근접하게 전체 구간에서 어떻게 수행하였는지 추산이 가능한데, 이런 상황에서는 그것이 이루어졌을지 기대할 수가 없습니다.
템셋팅과는 별개로 섭렉 잔존량, 시퀀스와 공격스킬 사이의 사용 타이밍은 일정한가에 대한 내용을 배제해버리면 일관된 데이터로 응용하기 힘들고, 이것은 녹화 한번이면 간단히 증빙되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상단에도 빨간글로 적었다시피
2초뚝 + 마코강화 덜된 상태의 '제 스펙 전분'을 올린겁니다
마코 풀강이거나 쿨뚝 수치가 다르거나 하면
스킬당 점유율이랑 딜이 달라질수도 있겠죠
제 사양과 비슷한 분들이나 다른 사람들 참고하라고 올린것입니다.
저는 참고하라고 올린거지 무조건 이렇게 하라고 결론을 낸게 아닙니다.
말씀대로 특정 세팅에 기반한 개인의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커뮤니티에서 특정 결과가 ‘정답’ 처럼 받아들여질 수 있는 만큼,
동일한 조건에서 반복적으로 재현 가능한 수치인지,
기존 논의 흐름이나 이미 공유된 정보들과 어떤 연결선상에 있는지는
앞으로도 함께 고려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67477
정보 공유 및 검증, 그런 커뮤 흐름의 응원이 균형 있게 이어지면
보는 분들 입장에서도 혼선 없이 참고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