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없는데 1. 플라워 이번에 플라워 조정 이후 플라워가 잘 안뭍습니다. 플라워 어그로와 별개로 방무는 플라워 주위 반경 오라같은 느낌으로 해주면 좋겠네요. 2. 아네모이 시퀀스 추가 아네모이가 첫딜이 있어서 시퀀스가 안되어서 시퀀스 되면 좋겠네요 3. 게일 딜새는 부분 평타 + 게일로 게일 재사출 가능 추가 이후로 "조금" 나아지긴 했습니다만 게일을 보스에게 썼을 경우 보스에게 고정되는 기능이 있으면 딜로스가 정말 줄거같네요. 심지어 지금은 게일이 보스한테 계속 붙어도 게일이 움직여서 딜이 새는 경우가 있습니다. 4. 핀포인트 피어스 핀포인트 피어스 매번 뭍혀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비숍 이번에 바뀐거처럼 스킬쓰면 다른 스킬써도 뭍게 해주거나 온오프 형식으로 바꿔주면 좋겠습니다. 5. 아이들윔 자동사출은 해주면 진짜 갓패치
1.애매랄드 플라워 이번 조정 이후 플라워 어그로가 안끌려서 플라워 때렸다가 본캐 때렸다가 하는데 방무는 깔아야만 효과가 있어서 안깔기도 그렇다고 깔기도 뭐한 상황입니다. 어처피 쓸모도 없는거 삭제하고 다른 스킬로 주던가 안되면 방무라도 패시브화 해서 안깔기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2. 하울링 게일 재소환 기능 지금은 공격(기본 평타)+ 하울링 게일 눌러야 재소환인데 좋은기능이긴 하지만 뭔가 아쉽습니다. 천공의 노래 + 하울링 게일로 딜 누수를 줄여줬으면 좋겠습니다. 3.핀포인트 피어스 매번 뭍혀줘야 하면서 가시성이 뛰어난 것도 아닌데 천공의 노래로 갱신 되거나 패시브화 해주면 좋겠습니다. 4. 아이들 윔 자동으로 사출(우클릭)모드 or 천노 중 사용 가능하게 변경(에르다 노바 처럼) 5. 오리진 미스트랄 스프링 그냥 스킬 삭제하고 다른 스킬 요망 ( 1분짜리 광역기라 챔피언 전장에서 도움이 되는것도 아니며 일격 즉발기라 여러마리가 나오는 보스에서라도 좋은것도 아님[ex검마1페 카링 3페] 심지어 보스가 텔포 하고 필드에 잔몹 있으면 거기에 사출기 새기도함[ex 루시드 2페 루시드 텔포 시 골램 있으면 거기다 사출] 보스가 텔포 안하거나 쫄몹을 소환 안하거나 1마리만 있어야 온전한 딜이 들어가는데 그렇다고 썌진않음.) 6.여기서 부터는 아쉬운점 - 보공이나 뎀퍼를 좀 줄이고 최종뎀을 줬으면... 기본 방무가 낮은점도 아쉬운부분 찐 무적기가 없는것도 상당히 아쉬운 부분 윈드 월이 낮은 보스에서는 유용할 지 몰라도 카링같은 피격시 게이지가 찬다거나 하는 보스에서는 찐 무적기가 없는 부분이 상당히 아쉬우며 윈드 월 딜 점유율 자체도 무시 할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켠다고 마냥 맞고 있을 수 도 없음 이번에 저점에서 쿨뚝이 효율이 높아지고 고점이 높아졌냐 하면 그것도 아닌 느낌이라 상딩히 애매한 직업입니다. 뉴비한테 추천하기에도 고인물 에게 추천 하기에도 별 장점이 없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플라워 방무 패시브 이관 (순수 더미용으로만)
게일 재소환 커맨드 변경 (기본공격 + 게일 → 천노 + 게일)
1. 플라워
이번에 플라워 조정 이후 플라워가 잘 안뭍습니다. 플라워 어그로와 별개로 방무는 플라워 주위 반경 오라같은 느낌으로 해주면 좋겠네요.
2. 아네모이 시퀀스 추가
아네모이가 첫딜이 있어서 시퀀스가 안되어서 시퀀스 되면 좋겠네요
3. 게일 딜새는 부분
평타 + 게일로 게일 재사출 가능 추가 이후로 "조금" 나아지긴 했습니다만 게일을 보스에게 썼을 경우 보스에게 고정되는 기능이 있으면 딜로스가 정말 줄거같네요. 심지어 지금은 게일이 보스한테 계속 붙어도 게일이 움직여서 딜이 새는 경우가 있습니다.
4. 핀포인트 피어스
핀포인트 피어스 매번 뭍혀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비숍 이번에 바뀐거처럼 스킬쓰면 다른 스킬써도 뭍게 해주거나 온오프 형식으로 바꿔주면 좋겠습니다.
5. 아이들윔 자동사출은 해주면 진짜 갓패치
더미 효용성이 감소한 만큼 더미의 디버프를 핀포인트에 이관
2. 게일 재소환 커맨드 변경
극딜 중 평타를 사용게 되어 딜로스가 발생
[평타 + 게일] 구조를 [천노 + 게일]로 변경
3. 아이들윔, 천노 중 사용 가능하게 변경
이번 조정 이후 플라워 어그로가 안끌려서 플라워 때렸다가 본캐 때렸다가 하는데 방무는 깔아야만 효과가 있어서 안깔기도 그렇다고 깔기도 뭐한 상황입니다. 어처피 쓸모도 없는거 삭제하고 다른 스킬로 주던가 안되면 방무라도 패시브화 해서 안깔기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2. 하울링 게일 재소환 기능
지금은 공격(기본 평타)+ 하울링 게일 눌러야 재소환인데 좋은기능이긴 하지만 뭔가 아쉽습니다. 천공의 노래 + 하울링 게일로 딜 누수를 줄여줬으면 좋겠습니다.
3.핀포인트 피어스 매번 뭍혀줘야 하면서 가시성이 뛰어난 것도 아닌데 천공의 노래로 갱신 되거나 패시브화 해주면 좋겠습니다.
4. 아이들 윔
자동으로 사출(우클릭)모드 or 천노 중 사용 가능하게 변경(에르다 노바 처럼)
5. 오리진 미스트랄 스프링
그냥 스킬 삭제하고 다른 스킬 요망 ( 1분짜리 광역기라 챔피언 전장에서 도움이 되는것도 아니며 일격 즉발기라 여러마리가 나오는 보스에서라도 좋은것도 아님[ex검마1페 카링 3페] 심지어 보스가 텔포 하고 필드에 잔몹 있으면 거기에 사출기 새기도함[ex 루시드 2페 루시드 텔포 시 골램 있으면 거기다 사출] 보스가 텔포 안하거나 쫄몹을 소환 안하거나 1마리만 있어야 온전한 딜이 들어가는데 그렇다고 썌진않음.)
6.여기서 부터는 아쉬운점 - 보공이나 뎀퍼를 좀 줄이고 최종뎀을 줬으면...
기본 방무가 낮은점도 아쉬운부분 찐 무적기가 없는것도 상당히 아쉬운 부분
윈드 월이 낮은 보스에서는 유용할 지 몰라도 카링같은 피격시 게이지가 찬다거나 하는 보스에서는 찐 무적기가 없는 부분이 상당히 아쉬우며 윈드 월 딜 점유율 자체도 무시 할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켠다고 마냥 맞고 있을 수 도 없음
이번에 저점에서 쿨뚝이 효율이 높아지고 고점이 높아졌냐 하면 그것도 아닌 느낌이라
상딩히 애매한 직업입니다.
뉴비한테 추천하기에도 고인물 에게 추천 하기에도 별 장점이 없는 직업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