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시에는 정해진 문양 고정은 없으며 편의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3차 트리플 임팩트(경직, 지상 사용 시 강제 점프, 공중 사용 시 일시 체공)
3차 카디널 트랜지션(지상,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상좌우 방향 텔포, 공격 시 슈스탠)
하이퍼 스킬 에인션트 아스트라(블래스트)(무적기)
: 블(2차 카디널 블래스트)
: 디(1차 카디널 디스차지)
: 콤(4차 콤보 어썰트)
: 레(4차 엣지 오브 레조넌스)
어썰트는 6차 마스터리 코어 콤보 어썰트 VI / 레이븐 VI 를 열기 전까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등장할 사이클에서 어썰트만 빼고 쓰면 됩니다.)
1) 블디 매크로반복 사용
2) 렐릭 차지로 인한 콤레
쿨타임 감소
3) 콤레사용
4) 이하 반복
(챌섭) 0초 기준 :X 6 이후
이를 편의상 위의 용어 정리에 따른 표기로 "6블디콤레"라고 부릅니다.
이 과정에서 에인션트 가이던스(최종뎀 8%, 지속시간 40초) 버프가 활성화됩니다.
(유지 신경 쓸 필요 없음)
시퀀스의 끝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1) 오리진 극딜시퀀스 --
-
- 평딜
시퀀스 --
-
- 평딜
시퀀스(포함) -
-
-
- 평딜
이 중 편한 것을 채택하면 됩니다.오리진 지속시간 중에는 어썰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블디레만 사용)
2) 일반 극딜시퀀스 --
-
로 게이지 채우기 -
(4스택)
- 평딜
시퀀스 --
-
- 평딜
시퀀스(포함) -
-
-
로 게이지 채우기 -
(4스택) - 평딜
역시 이 중 편한 것을 채택하면 됩니다.
c.f. 1)순으로 쓰는 이유?
렐릭 언바운드가 얼티밋 블래스트
의 무적 중 경직 상태를 풀어줍니다. (추천)
c.f. 2) 극딜 순서는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상황에 맞게, 얼블4스택(풀게이지)만 신경 써서 시드링 지속시간 안에만 다 넣으면 됩니다.
1) 매크로, 연계 관련
(ex.각각의 비연계 딜레이 : 360 ms, 각각의 연계 딜레이 : 210 ms)
이로 인해 쿨타임이 감소하는 스킬은 어썰트, 레조
, 아스트라
, 트임
, 미스텔
과
오리진시전 중 추가타(고대의 분노)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과
사이에 다른 키를 입력하면
의 입력을 중지합니다.
따라서과
사이에 다른 키를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평딜의 핵심입니다.
2) 유틸 관련
- 트랜지션
의 충전 쿨타임은 7초입니다. (신속의 기운, 최대 5개까지 충전 가능)
렐릭 에볼루션의 지속시간 중 트랜지션
의 충전 쿨타임은 3초가 됩니다.
어썰트시전 중(1타와 2타 사이) 트랜지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패파의 디버프에는 고대의 저주
가 있습니다.
최대 5스택, 1스택 당 크뎀 2%와 레조의 최종 데미지 10%(곱적용)가 적용되며
배리어내부에 있는 파티원에게도 적용됩니다.
평딜, 극딜 스킬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스택이 적용되므로 유지에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고정 데미지 피해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ex. 파풀라투스 레이저 겹침 패턴, 윌 3페 거미줄 등)
3) 극딜 관련
- 얼블
발사 직후 트랜지션
으로 이동하면 시전한 곳이 아닌 이동한 곳에서 발사됩니다.
4) 어빌리티/재사용 관련
- 패파는 어썰트
와 레조
가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가 적용되기에 재사용 어빌리티를 사용합니다.
- 기본적으로 재사용이 발동한 어썰트
와 레조
는 모두 사용합니다.
- (중요) 평딜 숙련이 되어 있지 않다면 첫줄 보공을 쓰는 것이 재사용보다 강할 가능성이 큽니다.
평딜을 충분히 연습하고 보공에서 재사용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Sb2
이걸로 패파 유입이 더 많아지길....
오리진 지속시간동안예는 어썰트 왜 사용 안하는지 알수있을까요?
본문에 적혀있듯 렐릭 차지의 효과를 받기 때문에 블디 횟수를 최대한 늘리는 게 좋습니다 + 어썰트를 사용하면 문양이 소모되어 렐릭 차지 발동 횟수가 줄어듭니다
내가 패파 아델 하다가 도저히 후딜 극복을 못해서 직변했음.
그생각이나서 적었네요
패파유입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래한입장에서도 보기 좋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