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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파인더] 구조 바뀌어도 된다고 생각을 바꾸게 된 이유가

팔라나이트
댓글: 13 개
조회: 1146
추천: 1
2025-08-15 18:16:42
8만대인데

현질은 잘 안하고 그냥 메소 모아서 잠재 이쁜 칠흑 사서 별 달거나, 별 달린 거 사서 잠재하거나하는 사람이라
10만은 절대 못 가고 한 9만 가버려? 말어? 하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스펙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보니까 무섭더라고
내가 아무리 이 직업이 좋아도, 다 떨어져 나가는 거 보면 들어간 금액/노력이 4억단이 되는 순간부터는
그 때도 패파 체급이 지금 이 꼬라지면 
나도 운영진죽여버리고싶네 라고 글을 매일매일 써버릴 거 같더라고

그래서 게임은 그냥 재미로만 할 수 있게 해야겠다 생각해서
모이는 메소를 조각에만 쓰고, 
부캐를 키우기 시작했음
처음이 히어로였고, 두번째가 섀도어였고 세번째가 렌이었음

그 이전에 이지 윌까지 위에 제외하고 17캐릭 정도 미리 돌려보고 정했었는데
결국 구조고 나발이고 그냥 6차 멋있어서 히어로, 섀도어 하고 이번에 렌 이쁘게 나와서 했음 ㅇㅇ;;

1차로 히어로의 600ms 후딜 맛 보고
2차로 섀도어의 암메
3차로 렌의 압도적 구조 편의성

맛 보고 나서
히어로는 시쿼스 들어오면서 존나 편해졌고
사실 섀도어가 본캐가 아니지만 
암메는 어떻게든 해줘야하는 거 아닌가 vs 암메도 캐릭터의 고유의 매력이다
이걸 매일매일 생각하긴 했음

그러다가 렌 키우고 패 히 섀 해보니까 
시발 뭔 똥캐를 키우고 있는거냐 싶더라

그래서 생각을 바꿈

근데 아직도
그래도 시발 블디가 패파의 매력인데 vs 구조 바꿔야하는 거 아닌가?
하고 머리속에서 싸우고있음
예전엔 100 : 0이었는데 지금은 60  : 40 정도임

Lv25 팔라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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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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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ossalpha25-08-15 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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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래스트를 키다운으로 쓰는중에도 렌처럼 이동&덮점 가능하게 해주고 디차,에디셔널을 자동사출 시켜주면 타격감은 그대로 두면서 모든게 괜찮아질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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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라나이트25-08-15 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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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이번에 생각 바뀐 거 2번째가
    어제 창섭라이브 보면서 생각한 건데,
    패스파인더는 진짜 구조가 구려지든 좋아지든 뜯어고쳐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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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매카트니25-08-15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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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도 블디가 매력이고 재미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개선되고 체급올라가고 지표잘뽑혀서 실전딜이랑 허수딜 괴리 사라지면 재미없을까? 라고 생각해보면 답나옴 난 존나 재밌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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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라나이트25-08-15 1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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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 카데나만큼 쌔지면 뭐든 재미가 없을까 싶긴 함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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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잊혀진기억25-08-15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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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갠적으로 패파 구조로 인한 불편함은 없었는데
    이번에 패치하는 김에 더 개선해주면 좋고
    다른건 몰라도 후딜 이거 해결은 무조건 해줘야 한다고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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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라나이트25-08-15 1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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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 액션 딜레이 패치로는 불가능한 게 문제
    지금 후딜이라고 말 할만한 게 블-디 매크로 할 때 디스차지가 나가면서 눌리는 키랑 동시에 눌린 판정으로 되는 키씹힘 말고는 없을 거 같은데
    이걸 없애려면 오토모드 써서 점프샷을 못하는 몸이 되면서 뭔가 버벅이는 걸 보면서 화병이 나는 상태가 되는 수 밖에 없긴 함 ㅋㅋㅋㅋㅋ

    결국 블디융합 뉴스킬, 디차 사출기화, 블디 유사 속사기화 말곤 답이 없긴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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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매카트니25-08-15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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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랑 딜사이클을 별개로 봐야한다고 생각함 .. 구조로 인해서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하는건 딜사이클이 깔끔하게 떨어져서 그런거아님? 패파의 블+디 쿨감 구조를 탈피하지 않는 이상 체급 상승은 어려움 .. 또 후딜이라고하는데 후딜자체가 블 디를 묶어쓰면서 생기는 문제임 패파 자체의 스킬 딜레이는 긴 편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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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잊혀진기억25-08-15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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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매카트니 그.. 저는 위에도 썼지만 구조와 딜사이클 불편함은 없었고
    (다만 어썰트 딜사이클 추가이후 후딜때문에 그냥 5초뚝끼고 어썰트는 안씀)
    답글처럼 블디 묶어서 생기는 딜레이를 뭐가 문제인지 아는데 후딜이라고 적은거긴합니다
    아무튼 공격이후에 딜레이가 발생하는거라고 생각해서 후딜이라고 쓰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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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매카트니25-08-15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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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잊혀진기억 그 블 + 디를 묶어서 생기는 불편함 때문에 생기는 것들이 구조적인 문제인건데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은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면서 구조의 불편함은 없다는게 무슨말인가요? 제가 읽을 때는 원인은 불편하지않은데 결과가 불편하다는 말로 읽혀서 그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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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잊혀진기억25-08-16 0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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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매카트니 아아 네 다시 쓰자면 딜사이클로 불편함은 없는데
    블디콤레도 그렇고 블디도 구조로인한 후딜 불편함이 매우 크다가 맞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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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라나이트25-08-16 0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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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잊혀진기억 전체적인 딜싸이클은 오케이인데 거기서 나오는 후딜은 불만이다라고 쓰시니까 뭔가 이상하긴 한데 뭔 느낌인진 알거같네요.

    선생님 콤보어썰트 쓰시는 게 후딜 때문에 싫으신거죠?
    (이건 진짜 후딜임)
    그리고 사실 블디는 걍 그냥저냥 별 생각 없이 쓰시는 거 같은데
    그냥 평소에 좀 키씹히니까 덤으로 말씀하시는 느낌인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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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잊혀진기억25-08-16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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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팔라나이트 네네 어썰트는 후딜이 너무 심해서 하루 써보고 안써야겠다 싶었고
    블디는 전엔 별생각 없었는데
    이번에 렌 하면서 심하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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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b225-08-16 0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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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랑 거의 비슷하게 생각하시네요 많은 부분에서 공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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