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딜레이 패치를 해주는지 알게해주는 보스였음. 더불어 왜 차지드라는 스킬에 꽂히지 말라는 것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계기였음.
나름 퍼클런 연습을 방송으로 많이 봐서 금방 깰줄 알았는데, 신궁의 고질적인 딜레이 문제와 겹쳐서 딜 욕심내다가 게이지 나가고 데카 갈리는 일이 빈번했습니다.
배율은 220퍼 정도 되는데, 3분 남기고 깼고 숙련도 생각하면 나중에는 20분정도 걸릴듯 하네요.
일단 보스는 매우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신궁은 글러먹은 상태이상 내성 + 스나이핑선딜후딜 + 맛이간더미 이러한 콤보로 딜 우겨넣기가 매우 힘듭니다.
저는 신궁 난이도를 평균 이하라고 까내리는 글 보고 그냥 웃김.
지금 구조에서 얼마나 칼로스, 익스우, 대적자 등 더미 먹히지 않고 패턴이 난무하는 상위 보스에서
피할것 피하면서 스나이핑 평딜 다 박기 얼마나 힘든지 모르나봄.
차지드? 물론 차징 시스템 자체는 문제고 나도 차징안하고 그냥 즉발로 쏨.
차징하나 안하나 딜차이는 최종뎀 2퍼정도라고 생각하는데,
이 정도 수치를 크다고 생각하려면 본인 스스로가 스나이핑을 허수아비 치는것 마냥 딜배율 40퍼정도는 박을 수 있어야 고려할만한 사항이라고 생각함.
지금 이 직업 평균은 타 직업 대비 환산 -1만 가까이 차이나는 것 같음 진짜로.
(익스우 솔플 7만 중반이 할때 얘는 8만 중반부터 도전하고, 노칼 유챔도 8만으로도 힘들어하는 사람 꽤 봄)
요컨대 지금 신궁 딜구조는 글러먹었으며, 선후딜, 스나이핑 딜 몰빵, 스플릿 72초 싹다 박기 등 이러한 쓰레기같은 요소들이 만든 것이라고 생각함.
이 직업도 결국에 저점과 고점의 차이가 매우 크다고 생각.
물론 당연히 개편하는 김에 차지드도 바꿔야겠죠.
다만, 저 위에 것들이 싹다 사라지도록 해야하는 작업이 최우선임.
솔직히 차지드 삭제하든 말든 그게 그리 중요할까요? (난 일단 알빠노?임)
블하 삭제가 더 짜증나는데 ㅋㅋ
딜레이 패치도 할거면 다같이 해주던가... 공을 들여서 늦게나오는건지 그냥 관심이 없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