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리진
(1)컷신 2초대로 줄이기 - 선오리진인데 컷신마저 너무 길어 극딜이 너무 밀림.
(2)트라이플링 윔과 동일한 작동방식으로 첫 컷신때 타격된 적 수 만큼 사출기가 n배로 늘어나도록 변경.
or
그냥 다수타격 일격기로 리마스터.
2. 하울링 게일
(1)4스택까지 충전되도록 변경.
→크리인타임 3+2게일 사용으로 부족한 30초 극딜 능력 보완.
→현재는 준극 때 3게일이 찬 시점에서 즉시 누르지 못하면 다음 극딜이 밀리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런 현상을 완화.
(2)현재 게일 재소환 커맨드를 공격키 + 게일에서 천공의 노래 + 게일키로 변경.
3. 핀포인트 피어스
디버프 효과를 아이들윔 or 패시브로 이관.
4. 에메랄드 플라워
삭제, 방무 디버프는 아이들윔 or 패시브로 이관.
5. 윈드월
가동 중 윈드월을 다시 누를 시 엘리멘트 100을 소모하여 1.5초동안 무적상태가 되는 기능 추가.
or
그냥 무적기 추가.
6. 아네모이
발동 딜 삭제, 스킬 시퀀스에 넣을 수 있도록 변경.
7. 아이들윔
딜레이 감소 or 자동사출기능 추가.
8. 시그너스 팔랑크스
트라이플링 윔이 사출되지 않도록 변경.
9. 윈드워크
이동 중 아래키를 누르면 제자리에 정지하는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