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궁 컨셉이랑 보스전이랑 안맞아요
그 이유로
1. 본체패턴이 단조로움. 앞뒤위아래 때리기임(2d게임이라 이해는 함)
뽀뽀딜와리가리가 사거리 밖으로 피하는것보다 쉽고 딜효율도 더 좋음
2. 맵패턴이 많고 빠름
단조로운 본체패턴을 보조하려고 맵패턴이 덕지덕지있는데 후딜은 길고 캔슬은 없어서 피하기 힘듬
3. 보스랑 멀어지면 텔포함
멀어지면 텔포해서 거리를벌리면 원하는 위치에 보스를 못두고, 없어졌다 나타는거 자체가 딜로스임. 텔포를 안시키려면 보스랑 붙어야됨
파티에서 멀리있는 나한테 텔포타면 파티원 딜로스임
4. 존이나 기믹으로 보스랑 가까이 있게만듬
이것때문에 거리비례뎀지 없어진걸로 아는데 걍 도태딜러임
정리하면 본체패턴이 피하기쉽고 맵패턴이 피하기 어려운 기조에서 신궁은 장점을 살릴수가 없어요
운영진이 신궁은 사거리가 기니까 이정도 딜에 이정도 후딜이 합당하다고 생각한다면 다시한번 생각해주면 좋겠네요
사거리장점은 살릴수가없고 후딜만 부각되거든요
스타처럼 맵(보스패턴)으로 밸런스를 잡고싶으면 보스맵을 크게 만들고 보스에서 멀어져야 되는 패턴을 많이 넣어야돼요
맵이 가로로 길어야 사거리 이점이 살아요.
그리고 대적자 2페 프리저나 검마2페 권능처럼 바깥으로 빠져서 피했다가 들어가는 패턴을 많이 넣어야지 사거리가 이점이 살아요
근접전이 빡세져야 나가는데 기존보스패턴은 단조로워서 보스뒤로만가면 피해지니까 사거리를 이용할 이유가 없어요
익스우나 존 시스템으로 근접전 유도하는 보스가 있다면 가까이 못붙게하는 보스도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지금 신궁한테는 긴 사거리를 이용할 유인이없어요.
렌만큼 사거리 줄이고 딜을 준다하면 아마 대부분 좋아할거에요
어차피 붙어서 때리거든요
차라리 신궁이 일정거리 밖에서 때리면 보스에 최종뎀 증가하는 파티시너지가 생기기라도 하면 좋겠네요
30초쿨 40초지속 거리에 따라 5퍼까지 증가하면 가끔 나가서 긴 사거리를 이용할 유인이 생기니까요
요약하면
1. 신궁컨셉이 요즘 보스전이랑 안맞는다
2. 사거리 길다고 딜 낮게 책정한거라면 다시 생각해달라
3. 보스 패턴 근접위주로 그만해달라
4. 사거리 이용할 유인이라도 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