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렐릭차지 삭제에 따른 콤/레/아스트라/트임 쿨타임 조정 -어썰트 딜레이감소, 콤레퍼뎀조정
저주디버프 삭제 -> 기존크뎀 2% 5스택-상시크뎀10% (배리어 크뎀파티원적용은 아직 모름)
가이던스 패시브최종뎀 상시20->28% (기존 게이지 채우면 최종뎀 8% 증가가 패시브로 이전됨)
최종뎀2%상승 / 공격력5%상승
돌진기 추가
■ 패스파인더
- 렐릭 차지 Ⅰ
· 직전과 다른 카디널 포스 스킬을 사용 시 5차 스킬을 제외한 에인션트 포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스플릿 미스텔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스텝
· 활대로 밀어내며 재빠르게 돌진하는 신규 스킬입니다.
- 에인션트 보우 액셀레이션
· 마스터 레벨이 10에서 9로 감소됩니다.
· 민첩성 증가 공식이 변경됩니다.
- 트리플 임팩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카디널 트랜지션
· 공격 시 액션 딜레이가 약 6%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에인션트 가이던스
· 렐릭 게이지를 일정량 채운 경우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패시브로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가 마스터 레벨 기준 20%에서 28%로 증가됩니다.
- 렐릭 차지 Ⅱ
· 직전과 다른 카디널 포스 스킬을 사용 시 5차 스킬을 제외한 에인션트 포스, 인챈트 포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커스 트랜지션
· 고대의 저주 디버프가 삭제됩니다.
· 레이븐의 공격을 유도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고대의 저주 디버프와 상관없이 에인션트 보우를 사용하는 스킬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에인션트 보우를 사용하는 스킬로 공격 시 증가하는 크리티컬 데미지가 2%에서 10%로 증가됩니다.
- 엣지 오브 레조넌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고대의 저주 디버프의 중첩에 따라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 발생 횟수가 3회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80%에서 883%로 증가됩니다.
- 콤보 어썰트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콤보 어썰트(디스차지)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활대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00%에서 615%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50%에서 665%로 증가됩니다.
- 콤보 어썰트(블래스트)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활대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00%에서 750%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00%에서 665%로 증가됩니다.
- 콤보 어썰트(트랜지션)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활대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00%에서 615%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50%에서 665%로 증가됩니다.
- 에디셔널 트랜지션
· 디스차지, 블래스트 문양의 카디널 포스 스킬 및 인챈트 포스 스킬로 적 공격 시 고대의 저주 디버프가 중첩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마스터 레벨 기준 공격력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됩니다.
- 에인션트 보우 엑스퍼트
· 마스터 레벨 기준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10%에서 12%로 증가됩니다.
- 카디널 포스–에디셔널 인핸스
· 에디셔널 트랜지션의 저주 디버프 중첩 확률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디스차지)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블래스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트랜지션)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언바운드
· 공중에서 사용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엣지 오브 레조넌스 VI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100에서 75로 감소됩니다.
· 고대의 저주 디버프의 중첩에 따라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 발생 횟수가 3회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790%에서 1933%로 증가됩니다.
- 에인션트 임팩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100에서 75로 감소됩니다.
· 고대의 저주 디버프에 따라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 발생 횟수가 3회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611%에서 1666%로 증가됩니다.
· 스킬 설명이 수정됩니다.
- 카디널 트랜지션 VI
· 공격 시 액션 딜레이가 약 6%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VI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VI(디스차지)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VI(블래스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에인션트 아스트라 VI(트랜지션)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콤보 어썰트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활대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65%에서 760%로 감소됩니다.
· 화살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40%에서 835%로 감소됩니다.
- 콤보 어썰트 VI(디스차지)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콤보 어썰트 VI(블래스트)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활대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854%에서 1855%로 감소됩니다.
· 화살 공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656%에서 1660%로 감소됩니다.
- 콤보 어썰트 VI(트랜지션)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됩니다.
· 렐릭 게이지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됩니다.
· 활대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화살 공격 횟수가 2회로 증가됩니다.
- 렐릭 마테리얼라이즈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25%에서 1090%로 증가됩니다.
- 포세이큰 렐릭
· 렐릭 해방 이펙트가 투명도 영향을 받도록 개선됩니다.
- 렐릭 페네트레이션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9778%에서 8400%로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