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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파인더] 개선안 정리해보면..

Bereshith
댓글: 1 개
조회: 487
추천: 1
2025-09-12 10:18:02
저는 아래처럼 넣어보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ㅜ

1. 디스차지 개선
패파의 가장 큰 문제인 디스차지 개선이 필요. 모든 캐릭들의 액션 딜레이를 줄이고 있는 상황에서 패파만 여전히 뻑뻑한 조작감을 유지한다는 것은 매우 불합리함. 오토모드를 냈으나 아무도 안씀. 렌처럼 점프하면서 쓸수 있도록 변경하면 개선될것

2. 랠릭차지 쿨감 롤백
밸패팀이 크게 착각하고 있는게, 패파의 "실전과 이론과의 괴리"를 야기시키는건 쿨감 효과 때문이 아님. 디스차지의 빡빡한 조작감으로 인한 누적 딜량 감소가 근본적인 원인임. 애초에 콤레로 인한 딜 증가량은 6프로 정도 수준으로 이번 패치가 그대로 들어오면 저점을 높이는게 아니라 고점과 저점 모두 내려오는 최악의 패치가 될것임. 또한 트리플 임팩트 및 아스트라 쿨타임도 기존대비 두배 정도 늘어나 유틸도 심각해져 불쾌한 경험만 늘리는 패치임. 심지어 트리플 임팩트는 딜량에 영향주는 스킬도 아니고, 공중에 길게 뜨는 스킬도 아닌데 기존에 2초도 안되던 쿨타임을 5초로 늘린것은 무지성 수치 딸깍이라는 증거밖에는 안됨

3. 가이던스 최종뎀 개선
기존에는 곱적용으로 (1.2×1.08) 최종뎀 29.6프로였으나 테섭에는 단순 합적용으로 28프로로 들어옴

4. 오리진 고대의 분노 이슈
랠릭 차지 쿨감 없어졌는데 고대의 분노 개선 전무
아무 생각없이 밸패 안을 들고왔다는 생각만 드는 부분이며 랠릭차지 쿨감 삭제로 인한 파급 효과를 충분히 고려 못한 결과임

5. 마테리얼 개선
콤레 게이지 소모량 감소 및 가동률 감소분 만큼 마테리얼 요구치 개선도 고려되었어야 했는데 통으로 누락됨. 밸패팀의 이해도가 바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

6. 패시브 공격력 퍼센트 증가 효과 최종뎀으로 변경
실전과 이론 딜의 괴리를 줄이는 방법 중 하나는 극딜 비중을 늘리는 것. 패시브 공격력 25퍼 증가를 최종뎀 10프로 수준으로 변경하면 리레 효율 증가로 실전 딜량이 늘어나게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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