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 대상 전 18직업 패치 내역을 둘러보고 왔는데
운영진들 편하게 하려고 직업들 마개조 시키는 거 솔직히 티 존나 납니다
허수-실전 괴리 줄일 목적으로
고점 깎고 저점 완화하는 어썰트/레조 고정쿨화가
그 기본 기조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칩시다
해결책으로 렐릭 차지 삭제해주면 유저들이 좋아할 줄 아셨나봐요
마치 족쇄 중 하나를 걷어낸 준 듯한, "뭔가 한 듯한" 인상을 남기고 싶으셨나봐요
유저들 개선안 싹 무시하고
내부지표 상에서 코딩값과 실제값 맞추기 식 패치가
메이플 같은 온라인 RPG 게임에서 맞는 방식이라 생각하세요?
솔직히 운영진 분들, 패파 잘 모르시잖아요
부디, 부디 부탁인데
잘 모르겠으면 운영진 "소신껏" "참신하게" 직업 구조 허물지 말고
유저들 개선안 좀 읽고 "어떤 걸 불편해하는구나" 하는 공감과 이해를 바탕으로 패치를 해주세요
이들 말이 100% 정답은 아니지만 적어도 올바른 방향은 제공해주잖아요
정 안 되면 수치딸깍만이라도 해주세요
담대하게 직업 구조 5할인 구조 삭제를 결정하셨는데
제발 되지도 않게 머리 쓰지 말아주세요
제발, 제발
"내가 구조 개편 해보겠다!" 랍시고 손 좀 대지 마세요
적어도 지금껏 봐온 현 디렉터 하 운영진은 그걸 유저들이 납득할 수 있을 정도로 합리적으로 리마스터할 능력이 안 돼요
+ 레조 재사용 겉값 버그가 내부 지표에 반영된 건 아니죠?
솔직히 존나 의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