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윈드브레이커 개인적인 개선사항 10선

유즈미엘
댓글: 7 개
조회: 499
추천: 8
2025-09-12 18:10:17
개선사항 희망안 중요도 순으로 배치
개인의 의견이며 다양한 의견 첨부 부탁드립니다.
함께 토의하며 더 좋은 개선사항들로 상향을 쟁취 해냅시다. 윈브 동지들이여!!!!

1.오리진(중요도 매우 높음)
딜이 납득될만한 상승이 있던가(타수 패치때 은근슬쩍 스리슬쩍 너프도 당함)
아니면 필드 몹수에따른 사출량 증가가 있던가
아니면 그냥 일격기로 와바박 때리던가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함.

오리진이 그래도 6분에 한번쓰는 궁극기 느낌인데 보스텔타면 잔몹 있으면 등등 조건타는게 안타깝고 전투개선이라는 취지에도 맞으며
허수아비와 실전딜 간극 매꾼다는 취지에도 부합

2.하울링 게일
타수간격 1/2 지속시간 10초 최대히트수 5초
저점을 올리고 고점은 유지되는 좋은패치입니다.
거기에 천공의 노래 사용시 게일재소환 까지

3.아네모이 시퀀스
이건 기존에 안들어가던 스킬들도 다수 넣어주었기에 충분히 해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플라워
최종데미지를 추가해서 꼬박꼬박 설치할 이유를 만들어주던지 아니면 방무를 패시브화하고
설치를 하면 어그로 기능을 넣어서 쓸사람은 쓰고
안쓸사람은 안쓰게 해서 그시간에 평딜1초라도 더하게 해주던지 했으면 합니다.

5.몬순
기존 대다수 직업들이 가지고 있는 짧은 쿨타임의 무적기가 1분인점을 고려 쿨타임을 1분으로 해주시거나 2분이라면 10초정도의 무적기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6.팔랑크스 오도스킬 제작
사냥모드와 보스모드로 구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스톰윔 1분화
우리 윈브도 1분 극딜직업입니다.
그럼에도 준극딜 버프라고 할만한게 엔버링크 하나입니다. 이는 모든 직업이 링크로 사용하는만큼 준극딜에도 활용할수있게 1분화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시드링 엔버링크 아네모이 스톰윔 윈드월로 시퀀스를 구성하면 좋겠습니다.

8.천노도 플점과 윈드워크 동시사용
(이건 너무 과한가 싶기도 하지만 이미 렌이라는 선례가 있는데 요구못할건 또 뭐겠습니까)

9.전투력이슈
윈브는 낮은방무 높은보공으로 템셋팅 과정에서
보공보다 공퍼가 애매한 스펙대에서는 방무가
높은효율을 보여 전투력에서 손해를 보고있습니다. 심지어 크확까지 사용하여 더욱이 전투력 손해가 크게 차이 나고있습니다.
제 본캐도 환산이 9만이지만 전투력은 3억1천입니다.
지금 이 지표의 왜곡은 차후 벨패에서 기준이 될때 저희에게 손해로 돌아올지도 모르니까요.
(듀블 보면 그런것도 없나 싶긴합니다.)
아주예전 돌스공 물스공 나누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사실 그래봐야 스인미 크오솔이라 크게 이슈가 되진 않았습니다.
10.공용스킬 이슈
하지만 이제 사냥은 대 야누스의 시대가 된 만큼 공용코어에 대한 차별을 멈춰주세요.
아무리 무너진 벨런스가 수요를 만든다고 하지만 그것도 정도껏이지 2억전투력이 넘어도 원킬 못내는 직업과 7천만 전투력에 원킬이 나는 직업이 있다면 너무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이문제는 10월 마지막 패치때 전직업 전투개선 하면서 해도 되지만 한시바삐 했으면 하네요 공용코어가 우리가 불탈만큼 큰 문제는 아니지만 뭔가 아니꼬운건 있네요)

일단은 이정도가 당장 생각나는 내용과 인벤 눈팅하면서 긁어온 내용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