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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드로우백 개선안

으눨채고야
댓글: 4 개
조회: 565
추천: 6
2022-01-08 02:29:05
1. 서먼폼의 드로우백
드로우백상태에서 직접 움직임을 통하여 드로우백 유무를 판단하는 것은 보스패턴을 회피하는데 굉장한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따라서 현재 어느 방향을 바라보고 있는 지 드로우백이 켜진 상태인지를 나타내는 이펙트를 추가해주었으면 합니다( 투명도 설정 미적용)
2. 라이딩폼의 드로우백
실제 보스전투는 서먼폼을 바탕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라이딩폼에서의 드로우백은 사실상 무의미한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생에서 사냥을 하는 재규어의 컨셉을 본따 드로우백을 백어택 형식의 스킬로 개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백어택- 순간적으로 적의 뒤를 빠르게 기습하며 목덜미를 물어 뜯는다. 이 스킬은 80%확률로 어나더바이트 스택을 하나 쌓는다. 또한 hp가 가장 많은 적을 우선시한다.

라이딩폼에 회피유틸을 몰아줌과 동시에 서먼-라이딩의 전환에 일말의 패널티도 없게 함으로써 조작의 재미는 더하고 재규어를 이용한 빠른 기동성을 컨셉으로 하는 직업으로 개성을 명확히 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ㅠㅠ 와일드헌터도 개선의견 적극내어서 다들 밸런스패치 잘 받아보도록 합시다!

Lv10 으눨채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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