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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재규어스톰 개선안

으눨채고야
댓글: 3 개
조회: 557
추천: 10
2022-01-08 02:53:26
1.재규어스톰으로 소환된 재규어는 소환된 위치의 일정반경내에 재규어가 고정되는 문제점이 존재합니다.
이는 루시드2페, 데미안, 세렌 등과 같이 돌진이나 이동이 자유로운 보스에서 굉장한 딜로스를 유발합니다. 단순히 재규어가 이속이 느려 따라가지 못하는 문제가 아니라 재규어의 위치가 고정됨으로 재소환 쿨타임상황에서 완전한 딜로스를 유발합니다.
2. 재규어스톰으로 소환된 재규어는 가장 가까운 적을 우선으로 공격합니다. 이 경우 진힐라나 듄켈 루시드1페와 같은 보스에서 심각한 딜로스를 유발합니다. 소닉붐과 같이 양방향으로 공격하는 재규어스킬의 경우 큰 문제가 없으나 클로우컷이나 가장 딜이 쎈 램피지 애즈원의 경우 후방범위가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보스가 아닌 다른 잡몹을 타겟팅하는 순간 이는 그대로 딜손실이 됩니다. 이를 무마하기위해서는 원거리딜러임에도 불구하고 보스에 딱붙어서 재규어를 재소환하는 방식밖에 없습니다. 서먼폼에서의 유틸이 더블점프 단 하나뿐인 와일드헌터에게 이러한 방식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개선 방안입니다.
재규어스톰으로 소환된 재규어의 이동반경제한을 해제하며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하여 공격하도록 수정해주세요. 또한 그레네이드에 디버프 형식을 추가하여 해당 디버프가 묻은 적에게 재규어가 접근하는 속도를 늘려주었으면 합니다.(이전에 우스갯소리로 건의하던 츄르의 형태와 유사합니다.)

Lv10 으눨채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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