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일드헌터

- 더블 점프
· 재규어에 탑승하지 않은 상태에서 위 방향키와 함께 점프키를 입력하면
위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서먼상태에서 트리플점프도 가능함. 오류인것 같지만 해줘도 상관 없다고 생각함
- 서먼 재규어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스킬을 사용하면 재규어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 제자리에 고정된 재규어는 범위 내 최대 HP가 높은 몬스터를 우선 타격합니다.
→ 재규어 AI 상향으로 칭찬받을만 하나, 서먼재규어 고정이 무엇을 의도했는지는 의문
재규어 자체 이동속도 상향도 건의하면 좋을 것 같음.
추가적으로
고정된 서먼 재규어는
플레이어와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플레이어 위치로 텔포
이후 텔포 된 위치에 고정됨.
고정된 위치에서 크로스로드 사용시 위치 이동. → 이동 된 위치에 고정
이런 상황이라 오히려 고정한게 더 불편한 상황

- 재규어 스킬
· 기존에 캐릭터가 보던 방향을 공격하던 것에서,
공격 범위 내에 최대 HP가 높은 몬스터를 우선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재규어 AI 상향으로 칭찬받을 만한 패치라고 봄. 뉴비 와헌들 컨트롤 허들이 좀 낮아진듯
- 소울 애로우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 화이트 히트 러쉬
· 대각선 아래로 이동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대각선 아래로 이동하는거 기존 화히러에서 90도 꺾은거라 이펙트가 되게 성의없음.
밸패가 바빠서 그랬을거라고 이해는 하나, 직업 퀄리티를 위해 수정해줬으면 함.
대각선 아래로 내려가는게 일부 보스에서 도움이 되긴 함.

- 드로우 백
· 드로우 백을 활성화한 상태라도 뒤방향으로 점프 사용 시 뒤로 이동하도록 변경됩니다.
→ 갓 패치


- 와일드 발칸
· 마우스 우클릭으로 와일드 발칸 Type-P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와일드 발칸 Type-P는 마스터 기준 전방의 최대 8명의 적을 300% 데미지로 4번 공격합니다.
· 와일드 발칸 Type-P는 재규어 탑승 중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와일드 발칸 강화 코어가 와일드 발칸 Type-P도 강화하도록 변경됩니다.
→ 현재 와발P 팅버그가 있어서, 제대로 테스트 불가능함
하이퍼스킬의 와발관련, 드릴컨테이너의 일몹뎀이 적용 안 되는것으로 확인
그래서 기존 와발과 데미지 차이가 크게 나지 않음.
스킬 디자인자체도 와발X를 따라가서 주황+갈색이라 조금 아쉽긴 함
- 네이처 포스
· 스탠스를 마스터 기준 50%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서먼모드 스탠스 100%
- 재규어 맥시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 25레벨 기준 사용 후 사용 후 무적 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감소됩니다.
· 25레벨 기준 최초 공격의 데미지가 675%에서 506%로,
이후 발생하는 마무리 공격 데미지가 90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 잘 쓰고 있던 120초 주기 스킬인데, 왜 바꿨는지 의문
유틸이 없어서 무적을 빠르게 돌리겠단 의도라면, 의도를 제대로 밝혀줬으면 좋겠음.
유틸이 전무했던 과거와
서먼모드 트점이나 윗점이 생긴 현재는 좀 다르기때문에 120초 유지해도 좋다고 봄.
+ 현재 딜압축된 X발칸은 무적시간 줄어든 맥시멈으로 커버가 안 됨.
참고 : https://youtu.be/8PDl1HTMrRI?t=189 (눈빛가루님 유튜브)

- 재규어 스톰
· 재규어가 최대 HP가 높은 몬스터 주위에 소환되도록 수정됩니다.
→ 지금 이거때문에 보스전에서 스톰이 이상한데 깔림. 더스크는 다리에 스톰이 소환 안 됨 ㅋㅋ
- 와일드 발칸 Type X
· 25레벨 기준 최대 키다운 시간이 7.2초에서 5초로 감소됩니다.
· 25레벨 기준 1050%로 5번 공격하던 것에서
1105% 데미지로 7번 공격하도록 데미지와 공격횟수가 증가됩니다.
→ 딜압축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