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칸P는 사냥에 도움이 되는가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의견 주고 계신걸 알고 있습니다.
게시판 분위기는 개선을 바라고 있는 부분이라
이런 말을 괜히 써서 분위기에 초치는건 아닐까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실제로 체험해보시라고 글 남기고 갑니다.
테섭 발칸P를 체험 할 때
무의식적으로 지금 사냥하고 있는 사냥터에 가보셨을겁니다.
그러지 마시고, 내가 지금 사냥이 되지 않는 사냥터에서 사냥해보세요.
본섭에서도 안되는 사냥이 테섭에서 됩니다...
물론 마릿수는 현저히 떨어지긴 합니다만
테섭에서 되면, 본섭에서도 충분히 되는 상황이거든요.
사냥이 안되는 맵에서 사냥이 된다는것 자체가
길뚫을 혼자 할 수 있게 되는거고
일퀘를 혼자 할 수 있게 되는거라 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보다 상위사냥터에 진입하기가 수월해졌다고 생각해요.
처음에 발칸P 후딜이 너무 심해서
1층과 2층 중간에서 터트리기가 너무 빡셌기 때문에
꽤 화내긴 했는데, 딜레이 패치가 들어와서 일단 급한불'만' 꺼놓은 상황입니다.
확실히 사냥터는 좁은 곳에서 해야하고
몬스터도 골라가며 사냥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타직업중에 일부 직업은 몬스터에게 안 맞추려고
애를 써야 스킬이 안 맞는 경우가 있는데
범위개선에서 그정도는 까지는 바라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발칸으로 편하게 잡는 사냥터에서
발칸P는 발칸보다 거의 무조건 안 좋을거임
근데 발칸으로 용쓰고 2천마리 잡는 사냥터가 있다면
발칸P로 잡으면 2천마리는 넘게 넘게 잡을거같아요.
지금 테섭 까시고 무조건 상위 사냥터 가서 사냥해보세요.
테섭 1차를 못 겪어봐서 진짜 아쉽긴 한데
딜레이 패치만으로도 희망이 보이긴 합니다.
너무 비관적이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단, 범위 상향이 필요 없다라는 뜻은 절대 아님
개발진이 이 글을 본다면,
신규 출시 될 고레벨 사냥터나, 기존 사냥터의 몬스터 크기등을 고려해봤을때
이건 너무하다 싶지 않도록 범위 조정을 해주실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