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소신발언 2가지

길꽁
댓글: 10 개
조회: 2984
2022-12-16 14:20:51
1. 나로 유저로서 진짜 상향받은건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딜 적인 측면 말고 사실 구조적인 측면을 더 원했습니다. 
(베버 변경, 윗점, 뎀감 혹은 무적기, 스프레드 얼닼 등..)
결국에 본섭에 들어올 때 수치가 조정되거나.. 
다음 밸패 때 칼질당하거나, 타 직업 상향될 때 나로만 못 받을 거 같다고 생각해서요.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물어 뜯기는 거 보면 구조적인 상향을 받았던 게 더 좋았을 거 같아요.

2. 몸박 관련해서.. 
저는 쇼다운과 러쉬가 무적이나 뎀감기 없이 누구보다 근접에서 딜 해야 하는 직업으로서의 
최소한의 생존 유틸이라 생각했는데.. 타 직업 분들 생각은 많이 다른가 봅니다.
메카, 소마, 플위랑 배메에 비교 될 만큼 파티 시너지라고 여기시는데
걍 제일 좋은 방법은 ⓐ엔젤릭 터치에 몸박 달아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그게 안되면 ⓑ 몸박 스킬 전부 삭제하거나
ⓒ세렌한테 몸박 스킬 적용불가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글구 타 직업분들 자꾸 궁예질 하지마세요. (적어도 궁예질 하려면 본인 직업 까고 하세요)
대기업 게임사에서 내부지표를 토대로 밸패를 하려하는데
본인들의 추측성 밸런스보다 게임사에서 밸런스를 맞추는 게 훨씬 더 정확합니다.
과연 넥슨에서 나로 딜 상향시켰을 때, 파티격 상향을 생각 안했을까요?
그리구 진 듄 스 말고도 더 슬 얘기도 나오던데.. 
이것 마저도 넥슨에서 다 고려했을 거라 생각하고
더 깊게 봐서는 카링도 고려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유저들이 다 생각할 수 있는 요소를 넥슨에서 생각을 못했을까요?

물론 나로 패치 이대로 들어오면 좋아지는 거 부정하지 못하는데.. 
결국엔 밸런스 돌고 돕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