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린거 있으면 말해주세요
1. 땅에 닿지 않고 보이드 러쉬를 연속으로 쓸 때, 윗(대각선)방향 보이드 러쉬는 2회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크레센텀으로 보이드 러쉬 쿨타임을 초기화 하더라도 최대 2회 사용 가능하다.

땅에 닿거나 사다리에 매달려야 윗(대각선)방향 보이드 러쉬를 다시 2회 사용할 수 있다.
2. 땅에서 차크람 스윕의 반동을 없애기 위해서 아래 러쉬를 하는 경우에, 아래 러쉬를 꾹 누르는 방법으로 반동을 중간에 끊을 수 있다. 이 방법은 캐릭터가 뒤로 약간 밀려나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1) 적절한 간격을 두고 아래 러쉬를 쓴다. 이 방법으로 완벽한 제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까다롭다.
2) 점프 -> 스윕 -> 아래 러쉬를 사용하면 완벽한 제자리를 유지하기 쉽다.
3. 플랫폼에서 차크람 스윕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방향 보이드 러쉬를 쓰면 플랫폼 밑으로 내려가게 된다.
제자리를 유지하는 방법은 스윕 연계를 위->아래 보이드 러쉬로 하는 것이다.
(아래->위 연계는 단차 때문에 제자리를 유지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때, 위아래 보이드 러쉬를 보이드 인핸스(러쉬 거리 증가)를 킨 상태로 너무 빠르게 하면, 위로 충분한 거리를 가기 전에 아래 보이드 러쉬가 나가서 플랫폼 아래로 내려가게 된다.
위->아래 러쉬를 약간 천천히 하거나, 보이드 인핸스를 꺼야 한다.
4. 차크람 퓨리는 보이드 블리츠로 연계가 안된다. 따라서 차크람 퓨리를 보이드 스킬로 연계하고 싶다면,
1) 공중에서 퓨리 -> 아래 러쉬
예시 1) 점프(공중) -> 퓨리 -> 아래 러쉬
예시 2) 스윕 -> 아래 러쉬(아래 러쉬지만 공중에 위치하게 된다) -> 퓨리 -> 아래 러쉬
2) 퓨리 -> 위아래 러쉬
를 상황에 맞게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