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 시간이지만 헥스 스킬이 재사용 터졌을 때
순서가 망가지는 딜사이클을 고민 하시는 분들이 댓글에 여럿 있어 들고와봤어요.
[재사용 터진 칼리]
https://youtu.be/PU1E6tpjSQs
위 영상은 3가지의 모든 헥스스킬이 재사용이 운 좋게 여럿 터진 영상이에요.
재사용에 대한 부분은 영상 보시면서 이해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상 내 재사용 발생 시 스킬 및 상황별 분석부터 해볼게요.
14초 : 스윕 재사용
블리츠를 커멘드로 사용할 시 스윕은 3타까지 나가기 때문에 굳이 러쉬캔슬을 안할 이유가 없어요.
러쉬방향은 윗러쉬캔슬이든 유동적으로 변환가능합니다.
31초 : 스플릿, 퓨리 재사용
블리츠 쿨이라 스플릿이 재사용 터지는대로 두번사용 후 두번째 스플릿 때 블리츠캔슬을 한 모습이에요.
재사용 터진 스플릿을 블리츠로 캔슬해 생긴 챠크리를 퓨리로 발현 후
스윕러쉬 캔슬로 생성된 챠크리를 재사용터진 퓨리로 발현시킨 모습이에요.
1분2초 : 퓨리 재사용
스윕러시캔슬 이후 퓨리로 발현시키는대 재사용이 터졌지만
블리츠가 당연히 쿨일 것이므로 퓨리를 연속해서 써준 모습이에요.
상황별 정리입니다.
스플릿과 퓨리 재사용이 터지고 바로 쓰냐 안 쓰냐는
블리츠 쿨 상황에 따라 또는 챠크리 생성 유무에 따라
창의성있게 딜사이클을 유동적으로 변환할 수 있어요.
영상내용은 제가 이전에 올린 기본적인 딜사이클이 모두 지켜지며 챠크리생성과 발현 모두 충족해요.
<참고 할 기본딜 사이클>
기본) 

다음은 각 스킬마다 재사용 터졌을 시 추천 운용방법이에요.
1. 스윕 :
- 챠크리 생성 확인 후
- 러쉬가 3스택까지 사용가능하니 같이 연계해서 스윕-러쉬-크레센텀-블리츠 연계 후 스윕러쉬*n
2. 스플릿 :
- 블리츠 쿨에 따라
- 챠크리 생성 확인 후
- 캔슬 혹은 단독 사용.
3. 퓨리 :
- 챠크리 생성 확인 후 단독 사용.
~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저는 퓨리 연격 타수가 날아가지 않게 캔슬하지 않고 평-블리츠로 챠크리를 생성해요.
도움이 되셨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해당 글은 팁게에 [칼리]총합본게시글에 추가되었습니다!
제가 올린 정리글 한번에 보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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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3069?my=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