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제가 쓴 개선안과 비교해봤습니다.
1. 호영의 "모든 스킬에 대한" 보스 우선 타격 -> 개선 완료
->
괴력난신은 곧 해준걸로 기억함. 나머지 스킬(호접지몽 나비, 천지인 환영)도 되는걸로 알고있음
2. 극딜 준비시간 감소 -> 개선 완료
2-1) [선기 : 영약 태을 선단] 사용시 풀충전으로 유지 or 도력 소모x - -> 개선 되었으나 추가 패치 필요
-> 해주긴 해줬는데 3초간 해줘서.. 기왕 하는거 5초 정도로 늘려주지
하지만 이 패치와 극딜 시 상시 그여축 사용 가능으로 2년 전보단 극딜 준비시간이 반으로 감소함.
이정도면 개선 된듯
3. 극딜주기 200초 -> 180초, -> 개선 완료
극딜 압축(지속시간 30초->20초, 퍼뎀 조정) -> 개선 되었으나 추가 패치 필요
-> 극딜압축이 된건 아니나 오리진의 등장으로 그나마 6분당 1번은 30초를 온전히 넣을수 있게 되었음. 하지만 극딜압축이 필요없는건 절대 아님
4. 바인드 사용 즉시 적용되는 즉발형으로 변경(=에르다 노바) -> 개선 완료
타격하는 마리수에 상관없이 행동불가 상태 10초로 변경 -> 개선 완료
5. 분신난무, 괴력난신 공중 사용 가능 -> 개선 완료
6. 부채가속 패시브화 -> 개선 안됨
7. 미생강변 방무 디버프 100초로 증가 -> 개선 안됨
8. 마봉호로부에 오토 기능을 추가(두번 눌러서 사용/ 한번 눌러서 바로 사용 둘 중 하나 선택) -> 개선 안됨
9. 분신난무 딜 손실 해결 및 토파류 공속오류 수정 (토파류 후딜 570ms->510ms) -> 개선 안됨
10. 분신부, 분신난무, 흡성와류 사용 시 후딜 개선 -> 개선 안됨
11. 분신부, 호접지몽 버프 온오프 화 -> 개선 안됨
12. 태을선인(바인드)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고 -> 개선 안됨
많은 내용이 개선되긴 했으나 아직도 갈길은 멀긴 하네요
근데 2년전에 어떻게 했냐 싶네 호영 저렇게 불편했는데
나머지 내용들도 개선 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