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호영 글 적어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에 들어가겠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호영 분들은 시퀀스 첫번째처럼 모든 극딜은 한번에 몰아 넣으셨을 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이 있습니다.
바로
이 녀석이
서버렉을 탄다는 점입니다.
???:그게 왜 문제인가요?
괴력난신, 이 녀석은 서버렉을 타지 않는 30초 스킬이라는 점이 역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겁니다.
???:그게 왜 문제인가요?
은 막타! 라는 걸 사용 도중 움직일 수 없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예전에 괴력난신 막타를 캔슬하는 걸 발견하는 족족 운영진들이 막아버렸기에 우리
요 두 스킬은
같이 사용하면 손해를 입어버리는 스킬이 되어버리고 만 것입니다. 와우!
???: 그래서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녀석을 한 번 터트린 다음
이 녀석을 사용하면 손해보는 1~2타를 메우는 게 가능합니다.
이건 일반적으로
을 같이 썼을 때 전분입니다. 중간에 180회는 발동횟수를 뜻하는데, 분신난무는 내부쿨 1.5초에 10타씩 30초간 발동이 되기에 180회가 아닌 200회가 발동되야 합니다.
하지만 괴력난신 막타를 섞으면서 분신난무의 10%가 사라지는 마법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때문에
우리 호영은
이와 같이 시퀀스를 나눠쓸 필요가 생겼습니다.
단순히 나누는 게 아닙니다.
이 두 시퀀스 사이에
를 사용해 주면 됩니다.
이렇게 할 경우 잃어버린 분신난무의 1~2회를 회복하는 게 가능해집니다.
*괴력난신 막타 미사용*
해당 전분은 난신막타를 사용하지 않고 한번에 시퀀스를 올렸을 때의 전분입니다. 분신난무가 총 20회 정상적으로 발동했지요?
*괴력난신 막타 사용*
해당 전분의 경우 시퀀스를 나누고 그 사이에
를 사용한 전분입니다. 분신난무는 총 20회 사용되고 괴력난신의 딜 비중도 확연하게 차이나게 상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
시퀀스를 나눠서 쓰면 극딜이 오른다!
참고로 괴력난신 막타=분신난무2회와 비슷한 딜이 나오기에 쳐주는 게 좋습니다. 천지인 뎀30%버프도 존재하기 때문에 못쓰면 좀 슬퍼요.
그렇다고 일찍 쓰면 분신난무가 씹히니 꼭 브금들으면서 막타 치시길 바랍니다.
세줄요약
1. 시퀀스 나눠쓰면
2. 분신난무 타수가 오른다.
3. 괴력난신 막타는 꼭 치자! 배경음악을 켜놓고 치면 좀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