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르의 추가 충전 로직은 그대로 유지하고
충전된 라모르가 다 소비돼도 라모르 카르트 버프가 유지되도록 변경
라모르 추가 충전 때 라모르의 퍼뎀이 증가하는 로직을 삭제하고 퍼뎀을 상향 조정, 준극 라모르의 매수를 60장으로 변경
극딜 라모르의 기본 매수를 줄이고, 라모르 카르트의 스킬 레벨에 따라 극딜 라모르의 매수가 증가하도록 변경(최대 160장)
구체적인 텍스트를 적어보자면
MP 300 소비, 30초 동안 라모르 카르트 60개 충전 |
라모르 카르트는 1800%[(1200+스킬레벨×20)%]의 데미지로 공격 |
조커 키다운 혹은 자신이 사용한 조커 버프 지속 중 사용 시 라모르 카르트 160[130+스킬레벨]개 충전, 라모르 카르트 지속 중 조커 사용 시 라모르 카르트 100개[70+스킬레벨]개 추가 충전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패시브 효과 : 느와르 카르트 VI의 데미지 30%p[스킬레벨%p] 증가] |
이렇게 바꿔줬으면 좋겠음
이렇게 바꿨을 때 총 퍼뎀이 어떻게 변하냐면 일단 모든 레벨대에서 준극딜 라모르의 퍼뎀이 기존과 완전히 똑같음
그리고 극딜 라모르의 퍼뎀은
1~19렙에서 꽤나 상향
20렙과 30렙에서 기존과 동일
21~29렙대에서 기존보다 소폭 하향되는 수치를 보였음
이렇게 했을 때 어떤 이득이 있냐면
충전 전 라모르여도 퍼뎀 손해가 없기 때문에 오리진탐이든 조커탐이든 그냥 시퀀스에 넣고 쓸 수 있음(이 글을 쓴 이유)
오리진탐에서 앞선 60장은 오리진, 남은 100장은 조커에 나가는 설계이기 때문에 선 라모르를 쳐도 모든 라모르에 컨티가 묻음
어찌 보면 마코 전레벨 구간 준극딜, 마코 저레벨 구간은 극딜에서도 라모르가 압축됐다고도 말할 수 있어서 이것만 해도 위의 표보다 어느 정도의 상향이 되는 부분은 있는데...
차피 해줄 리도 없겠지만 해준다고 했을 때 상향 의도는 없으면, 수치 조정은 알아서들 하시겟지...
근데 해줄 리도 없는 공책 패치를 왜 이렇게 구체적으로 함???
사실 이게
"제발 이렇게 해주세요 제발제발 이렇게 간곡하게 빕니다!!! 신(창섭)이시여!!!"
하는 간곡한 마음에 정성글을 적은 건 아니고
언제나 처럼 그냥 속으로
'아 라모르 따로 누르는 거 개같다 아 그냥 몇 장 포기하고 넣고 싶은데 그럼 오리진탐엔 ㅈ되자나? 안될거야...'
라고 생각 하다가
모든 문제의 원인은 퍼뎀의 변동이라고 생각해서
이거 준극 찐극 차이 퍼뎀이 아니라 매수로 두면 안되나?
라는 생각이 들엇슴
그리고 그렇게 할라면 구체적으로 매수가 몇 장이 돼야 하는 지가 궁금해졌음
하다 보니 계산하는 거 자체가 재밌어져서 그냥 끝까지 했는데
만들고 보니까 나만 보기 아까워서 똥글 싸러 왓슴
근데 진짜 팬텀 다 만족하는데 라모르 로직은 진짜 아닌 거 같애 창섭이형...
라모르를 얼마나 하기 싫으면 사람이 미쳐서 이런 글이나 싸고 잇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