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딜버프는 림발에서 좋아졌다고 또 DPM으로 공격받을거 같아서 별로라고 생각함
가장 큰 문제는 쉐스도 다크니스도 추가타 형태라 주력기를 쉬지않고 때려야 제효율이 나오는게 결국 가장큰 문제 라고 생각함
짦쿨기로 딜하는 직업은 순간이동 무적 위험한 패턴 으로 딜을 못하는 상황에서도 짦쿨기만 돌려놓으면 어느정도 저점 보장이 되는데 얘는 주력기 넣은 횟수 만큼 정직하게 데미지가 들어가니까
쉬지않고 때리는 허수아비랑 차이가 너무 벌어짐
나워 5차는 문제가 쉐스는 무려 지속시간이 55초에 익텐은 상시 땅박 평딜 설치 보조기라 계속 신경써야 하고 바이트도 20초마다 계속 갱신해야 하고 래피드는 60초마다 제자리 고정에 걸치면 딜누수나서 자리도 잘잡아야함
나워는 여러문제가 혼재해 있어서 밸런스 맞추기가 어렵다고 생각함 고점은 낮추고 저점을 올려서 밸런스 맞추는게 가장 좋을듯
또 고점만 높다고 너프먹지 않게
1.쉐스는 아예 나로 스블처럼 탄창형으로 바꿔서 일반창은 삭제하고 거대창만 여러개 정해진 횟수만큼 나가게해서 딜압축 시켜줬으면 좋겠음 래피드 쓰면 거대창 우두두나가서 딜로스 안나게
2.다크니스는 점유율도 낮은데 차라리 쿨이라도 넣어서 저점 좀 올려주면 좋겠음 60초 쿨에 10번식만 터지게 만들어서 허수아비는 낮추고 실전딜은 올리고 아니면 버프기로 만들어서 래피드랑 연계해서 쓸수 있게 해서 비약한 준극을 좀 쎄게 만드는 것도 좋을 듯
3.오리진도 20초로 압축해서 2초마다 나가게 만들고
4.익텐은 몸에 붙힐수 있게 해서 딜누수 좀 안나게 해주고 족쇄도 좀 풀어주고
5.도미는 그냥 버프기로 만들어서 시퀀스 들어가게 해주고
최대한 딜압축을 해서 실전딜과의 괴리를 줄이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함
추가로 도미랑 일루전 남아 있으니까 엔버처럼 5초 공격가능 무적기도 추가해서 안정성 확보까지 하면 실전딜 괴리를 많이 줄일수 있을 듯
뻥PM으로 더 이상 평생 억까 고통 연속 너프받고 싶지 않으면 단순 딜보다 실전딜을 올려서 보스와 허수아비의 간격을 줄이는게 더 좋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