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와 전투시 랜덤한 확률로 패턴을 피할 경우가 있는가?
또한 200레벨 이후 아케인 지역 부터는
요구 포스 달성시 필드에서 받는 피격 데미지 자체가 없으니
더 더욱 이 스킬의 존재 가치가 없다.
게임의 전체적인 무대가 아케인, 그란디스로 넘어가면서
포스 사냥 게임이 되어버린 만큼
그에 맞게 과거 스킬들의 변화가 필요하다.
스탠스로 물고 늘어지는거 말고
체비뎀깎, 회피, 무적 등 액비트형 유틸기로 바꿀 필요가 있다.
· 마스터 레벨이 20에서 10으로 감소됩니다. (25.04 1.2.402)
7. 아드레날린
포션의 회복량 증가 또한 대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와중에 이제는 국민 음료가 되어버린
엘릭서, 파워엘릭서에는 당연히 적용이 안된다.
이 역시도 스탠스 하나 슥 넣고 묻어가려 하지 말고
페이크, 아드레날린 차라리 그냥 시원하게 없애라.
쓸모도 없는거 꾸역 꾸역 남아있는 과거 잔재 스킬 보면
관심 없는 티가 아주 대놓고 드러나서 더 좆같다.
8. 퍼지에어리어
퍼지에어리어를 사냥터에서 사용할 일은 없다.
필드 내 몹들을 빠르게 처리하기에도 바쁠 시간에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지닌 장판을 설치할 상황은 절대 있을 수 없다.
분명 보스 전투시에 사용하기 적합한 메커니즘임에 틀림 없어 보이지만
우습게도 보스는 적용 불가 판정이 있다.
140레벨 이후 하이퍼 스킬로 보스에게 적용시킬 수 있는데,
애초 보스 전투시에 의미가 있는 이 장판형 설치 스킬에
하이퍼 스킬 포인트를 투자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굉장히 코미디다.
상시 보스 적용으로 변경하고
'퍼지에어리어' 관련 하이퍼 스킬을 '마크 오브 나이트로드' 로 바꿔라.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20%로 증가됩니다. (25.04 1.2.402)
9. 자벨린마스터리
스피릿자벨린 스킬의 리마스터로 인해
무충전 표창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표창 수 증가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스킬 하나를 바꿨으면 좀 씨발
2차 3차적으로 대가리를 굴려보도록 하자.
바꿔라.
차라리 여기다가 스탠스를 묻어 넣기로 하자.
10. 윗점
리마스터 이후 제자리에서 윗점했을 때
높이가 너무 비약적으로 높긴했다.
근데 요상한건 점프+윗점을 했을때는
제자리 윗점 보다 그 높이가 낮았다는 것이다.
이 괴랄한 두 현상을 그냥 서로 맞바꾸면 되지 않았을까?
무작정 윗점 높이에 무지성 하향을 때릴게 아니라
'제자리 윗점' 했을 때 높이와
'점프+윗점' 했을 때의 높이를 서로 맞바꾸면
그냥 문제가 해결됐을 것이라 본다.
· 공중에서 사용 시 높이가 마스터 레벨 기준 약 11% 증가됩니다. (24.09 1.2.395)
11. 캐시 표창
캐시표창 온/오프 기능 도입.
아이템창 캐시탭에 가장 앞에 위치한 캐시표창으로 자동 적용되는
현재의 방식은 여러 캐시표창을 소지하고 있을 시
그 순서를 일일히 바꿔줘야 하거나
일반 표창의 외형을 다시 보고싶은 경우에는 캐시샵으로 들어가서
전부 보관함으로 다 옮겨줘야 하는 불편함 유발.
· 더블클릭한 표창이 적용되도록 변경되며, 적용 여부를 구분할 수 있게 됩니다. (23.07 1.2.379)
12. 6차
좆근본없는 번개의 힘?은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온 뇌들갑인지 모르겠다.
나이트로드의 근본 정체성인 표창, 수리검, 그림자 컨셉은 어디가고
어느샌가부터 부적, 폭발로 밀어붙이더니
이제는 원반에 뇌둔??ㅋㅋ
투사체가 가시성 확실하게 더 날카롭고 어두운 느낌으로 수정해라.
기존 고유 컨셉이 나워한테 간 것 같아서 안타깝다.
이팩트 건들지도 못 할거면 시전 후 경직이라도 없애라
뽀뽀딜을 하다 못해 이젠 보스랑 한 몸이 되어 바인드가 같이 쳐걸리네
- 생사여탈
· 액션 딜레이가 약 15.4% 감소됩니다. (23.08 1.2.380)
· 색상 연출 온오프 기능에 거대 표창 어둠 이펙트를 온오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25.04 1.2.402)
쿼드 6차 사운드 바뀐거 이전 보다는 들어줄만한데
왜 스프레드 추가 줄기에는 또 적용이 안되냐ㄹㅇ웃음벨ㅋㅋ
와중에 오리진, 뇌들갑 둘 다 캐시표창 효과음은 적용되게 해놨음
할 수 있는데 안한 티가 팍 나서 더 좆같다.
이럴거면 리마스터 전 사운드 돌려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