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우 솔플이시면 딱히 차이 없고 팟격이면 체감 될 것 같습니다 림보에선 2초 끼면 체감 꽤 됩니다. 극딜 때 잠시만요 잠시만요 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딜이 널널하다면 극딜 쿨은 조금 밀려도 상관없으니 쿨뚝이 강제되진 않습니다. 스위칭, 준극 타이밍이 잘 나오는 보스라서 무난무난 합니다. 뚝을 새롭게 맞추면서 겸사겸사 알아보는 경우라면 쿨이 붙어있는 뚝을 고려해도 좋으나 멀쩡한 기존 뚝을 버리고 옵션 한 줄을 위해 교체할 정도인가? 하면 그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스텟 카룻뚝에서 에테로 넘어가는 김에 에테 2초뚝으로 넘어왔는데 림보에서 극딜 안밀려서 좋더라구요. 솔플때도 비전서 엔버 레투다 조금 더 여유롭게 쓸 수 있어서 편의성 측면에서는 괜찮은 것 같아요. 윗 댓글 말처럼 기존 뚝을 버리고 가기에는 조금 애매한테 카룻에서 에테로 넘어갈 때 맞추면 좋은 것 같습니다.
림보에선 2초 끼면 체감 꽤 됩니다. 극딜 때 잠시만요 잠시만요 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딜이 널널하다면 극딜 쿨은 조금 밀려도 상관없으니 쿨뚝이 강제되진 않습니다. 스위칭, 준극 타이밍이 잘 나오는 보스라서 무난무난 합니다.
뚝을 새롭게 맞추면서 겸사겸사 알아보는 경우라면 쿨이 붙어있는 뚝을 고려해도 좋으나 멀쩡한 기존 뚝을 버리고 옵션 한 줄을 위해 교체할 정도인가? 하면 그 정도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