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할수도 있는 암메(자동사출)도 다뤄봤습니다
<암살>
암메 캔슬 플레이를 현상 유지한다면
- 1타 사정거리를 2타와 동일하게 변경
- 딜레이 감소
(만약 메소 익스플로젼 자동 사출이 도입된다면, 지금같이 둔기로 때리는 둔탁한 모션말고 암살자 답게 날카로운 느낌의 단타기로 변경되어도 좋습니다. 더불어 살의 버프를 소모하여 마무리 일격에 최종 데미지 50% 가 증가되던 매커니즘을 삭제하고 % 데미지로 치환하여 스킬 데미지에 반영되야 합니다)
<메소 익스플로젼>
바닥에 떨어진 동전이 hp가 가장 높은 몬스터에게 자동으로 유도되어 타격되는 기능 도입
말 그대로 자동 사출 기능 도입
<절개>
- 암살 1타에도 상처 디버프 적용
- on / off 로 보스 기준 후방, 정면 이동 선택 기능
(보스마다 후방 이동의 장점도 있어서 상황에 따라 선택)
- 렌 '오도' 스킬 같은 사냥, 보스 절개 선택 스킬 추가
(가끔 실수로 사냥용 절개가 나가는 부정적인 경험 없게 해주세요)
<인투 다크니스>
- 인식 범위 증가
- 딜레이 감소
- 암살 1타 2타 어느 구간이든 즉시 발동(캔슬 기능)
<쉐도우 어썰트>
- 10 20 30 강화 단계마다 횟수 1 증가 (현재 헥사 강화 최후 순위로 밀릴 만큼 강화에 따른 큰 메리트가 없는데 유틸적으로 힘을 실어줘서 재화를 소모할 가치가 있는 스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지형에 따라 발동이 잘 안되는 문제 해결
- 공중 연속 사용되게
- 딜레이 감소
- 암살 1타 2타 어느 구간이든 즉시 발동(캔슬 기능)
(암살자 컨셉에 맞는 날렵하고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뻑뻑한 사용감 개선)
<베일 오브 섀도우>
- 시퀀스 등록 가능
- 발판이 없어지거나 죽어도 사라지지 않게
- 딜레이 감소
<연막탄>
시너지를 없애고 개인화하여 맵 버프기로 탈바꿈 시키거나
칼로스 2층 발판에서 쓰면 위아래층 다 적용 될 정도로 범위 대폭 증가
<소닉 블로우>
- 딜레이 감소
- 사용 시 6초 동안 다크사이트